Petal Maps, Tawasal SuperApp과 양해각서 체결

— 혁신적인 지도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글로벌 차량 솔루션 생태계 구축을 위한 토대 마련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4년 1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awei의 내비게이션 시스템 Petal Maps가 지난 12월 26일 UAE의 통신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 Tawasal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의 배경에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는 양사 사용자에게 향상된 지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가 있다. 체결식에는 Tawasal의 Abdul Jabbar Al Sayegh 회장과 Huawei 클라우드 서비스, 아웃바운드 비즈니스 및 솔루션 부문 Eric Tan 이사가 참석했다.


Petal Maps의 데이터 개선을 위한 심층적인 데이터 협업

아부다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Tawasal SuperApp은 라이프스타일 소셜 플랫폼 역할을 하는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이다. Tawasal Information Technology는 2022년 설립 이래 현재까지 25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며 IT 업계의 리더로 빠르게 부상했다. Tawasal은 Tawasal SuperApp을 통해 디지털 환경의 역동적인 변화에 맞춰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번에 체결한 전략적 협업을 통해 Tawasal은 지역별 GPS 궤적, 도로 데이터, 360° 파노라마 거리 사진 및 기타 종합적인 지역 정보를 Petal Maps에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의 파트너십은 Petal Maps의 글로벌 데이터 생태계를 강화하여 최종 사용자를 지원하고 중국 자동차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와 동시에 Petal Maps는 자사가 보유한 글로벌 지도 플랫폼의 역량을 활용해 Tawasal이 중동 지역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이동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교통수단 이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역 기업 홍보를 위한 효과적인 서비스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글로벌 데이터 생태계 강화를 통한 중국 자동차 기업의 효율적인 글로벌 진출 지원

Petal Maps는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적극적인 공동 생태계 구축 노력을 통해 글로벌 데이터를 보충 및 강화해 왔다. 그 결과 현재까지 축적한 3억 2천만 개가 넘는 관심 지점(POI) 데이터를 이용해 중국 자동차 기업의 해외 진출에 필요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올해 8월 개최된 2023 Huawei HDC Developer Conference에서 HMS for Car 아웃바운드 전략이 처음 소개되었다.

HMS for Car는 Petal Maps와 같이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과의 제휴 외에도 선도적인 제품 기능, 경험, 풍부한 글로벌 생태계 역량 및 Huawei Cloud 컴퓨팅을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중국 자동차 기업의 원활한 해외 진출을 지원할 것이다.

Petal Maps는 이번에 Tawasal과 혁신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하며 중동 시장 개척을 위한 흥미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이 관계를 통해 글로벌 자동차 솔루션 구축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촉발하여 선도적 파트너들과 함께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Petal Maps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중국 자동차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데이터 및 서비스 생태계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