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리처드, 세계 첫 덕트리스 휴대용 에어컨으로 글로벌 혁신 나서

—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선수촌 선수들의 시원한 휴식 위해 에어컨 제공

런던 2024년 8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전통 영국 대표가전 브랜드인 모피리처드가 세계 최초로 인증을 받은 덕트리스(duckless) 휴대용 에어컨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획기적이면서 혁신적인 신제품은 공식 출시에 앞서 뜨거운 여름 파리 올림픽 선수촌에 머물고 있는 선수들에게 시원한 바람을 제공하고 있다. 덕트리스 에어컨이란 일반적인 에어컨과는 달리 덕트(관)가 없이 공기를 냉각하는 에어컨을 말한다.


Athletes are using Morphy Richards’ upcoming ductless portable air conditioners in the Paris Olympic Village ahead of their release, and the photo is authorized by the athletes.

덕트리스 휴대용 에어컨은 모피리처드가 브랜드 업그레이드에 이어 2024년에 출시할 예정인 다양한 신제품 중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모피리처드는 ‘진보를 밝히는 혁신(Innovate for enlightening progress)’이라는 사명을 고수하면서 인간 중심의 통찰력과 스마트한 디자인을 결합해 사람들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혁신적인 덕트리스 휴대용 에어컨은 올해 9월 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첫 선을 보인 뒤 같은 달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테크쇼(IFA Tech Show) 2024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모피리처드는 이 두 차례의 공개를 통해 ‘스마트 아이디어’라는 브랜드 철학을 대표하는 강력한 제품 개발 및 혁신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파리 올림픽 선수촌에 내장형 에어컨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접한 모피리처드는 선수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 휴대용 에어컨 생산에 속도를 냈다. 아이슬란드 올림픽 위원회 관계자는 “모피리처드의 휴대용 에어컨이 가장 더운 날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모피리처드의 시의적절한 개입은 삶의 질을 높이고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행동으로 옮긴 대표적 사례로 평가된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혁신을 향한 모피리처드의 헌신과 글로벌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회사의 역량을 잘 보여준다. 또 이를 통해 모피리처드는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소비자 기술 분야의 혁신 기업으로서 가진 강점을 또다시 입증했다.

1936년 영국에서 설립된 모피리처드는 혁신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소형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최첨단 기술과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제작된 모피리처드의 혁신적인 소형 가전제품은 30여 개 국가 내 수많은 가정에 기분 좋은 즐거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모피리처드는 앞으로도 클래식한 제품의 계승과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연락처:
Aimee Gong
이메일:aimee.gong@morphyrichards.com/marketing@morphyrichards.com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