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rvo(R), CES2024에서 스마트 리빙 관련 기술 공개 예정

그린즈버러, 노스캐롤라이나주 2023년 12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적인 연결 및 전력 솔루션 공급업체 Qorvo®(나스닥: QRVO)는 CES®2024 (#CES2024)에서 최신 사물 인터넷(IoT), 스마트 홈, 5G, 와이파이, 초광대역(Ultra-Wideband, UWB), 터치 센서 및 전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Qorvo의 기술은 소비자 가전제품, 통신, 광대역 통신, 자동차/전기차를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더 빠르고 쉬운 연결과 더 큰 데이터 용량, 그리고 우수한 신뢰성을 제공한다. Qorvo의 완벽한 연결 솔루션은 내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Venetian Expo (53509 부스)에서 열리는 CES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ES2024 에서 선보일 Qorvo 의 혁신 기술은 다음과 같다:

ConcurrentConnect(TM) 기술을 활용하여 매끄럽게 작동하는 스마트 리빙 생태계를 제공하는 Matter(TM) IoT 솔루션 홈 네트워크 성능, 범위, 용량, 보안에 최적화된 Wi-Fi 6E/7 솔루션 Qorvo의자동차 인증 솔루션을 활용하는 Connected Car 기술 혁신적인 터치와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Sensing 솔루션 고정밀, 실시간 위치, 자산 추적 등을 위한 UWB ICs 및 모듈 가전제품, 전동/원예 용구, 소비자 비디오/오디오, 웨어러블 및 연결된 가정용 애플리케이션의 전력 효율을 향상시키는 전력 관리 솔루션

Qorvo’s Connectivity and Sensors Group의 대표인 Eric Creviston은 “Qorvo의 기술은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최첨단 소비자 가전제품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래의 스마트 홈은 점점 더 당사의 이러한 기술에 의존하여 연결되고 전력 소비를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빠르고 안전하게 제공할 것이다. 당사는 이러한 선도적인 기술의 모든 이점을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ES2024에서 공개 예정인 Qorvo의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행사 기간 내 미팅 및 인터뷰 일정 조율에 관한 링크는 https://www.qorvo.com/c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Qorvo 소개

Qorvo (나스닥: QRVO)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줄 혁신적인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제품과 기술 리더십, 시스템 수준의 전문 지식 및 글로벌 제조 규모를 결합하여 고객이 당면한 가장 복잡한 기술적 과제를 신속하게 해결한다. Qorvo는 가전제품, 스마트홈/IoT, 자동차, 전기차, 배터리로 구동되는 가전제품, 네트워크 인프라, 의료, 항공우주/방위 등을 포함한 대형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고성장 부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사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팀이 세상을 연결하고 보호하며 전력을 공급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www.qorv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Qorvo의 전향적 진술은 https://www.qorvo.com/newsroom/news/2023/qorvo-to-demonstrate-technologies-connect-protect-and-power-smart-living-ces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