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maker Artisan과 J1, 레드닷 어워드 및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선전, 중국 2023년 4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디지털 제작 도구 제조업체 Snapmaker가 자사의 Snapmaker Artisan 및 J1이 2023 레드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고, 202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두 제품 모두 1만 개 이상의 출품작 중 차별화, 기능 및 혁신적인 디자인 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는 올해 최고의 제품 디자인을 선정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어워드다. 이 두 중요한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Snapmaker의 수상은 더욱 주목할 만하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Snapmaker 2.0 3-in-1 3D 프린터[https://bit.ly/41meQ6U ]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Artisan[https://bit.ly/3UBIumv ]은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를 위한 최고의 프린터로 자리 잡았. Artisan은 Snapmaker의 제품이 항상 추구하는 고성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3-in-1 3D 프린터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마찬가지로, Snapmaker의 첫 번째 IDEX 3D 프린터인 J1[https://bit.ly/3zUQc1N] 역시 뛰어난 하드웨어 설계와 기능으로 수많은 업계 및 전문가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J1은 초고속 IDEX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고속 및 고품질 인쇄 경험을 제공한다.

두 제품의 성공은 산업 제조 기술을 통한 독특한 디자인에 힘입은 바가 크다. 이 두 개의 상을 받은 것은 고품질 디자인과 브랜드의 제조 역량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Snapmaker의 노력에 대한 입증이라 할 수 있다.

Snapmaker의 CEO 겸 제품 관리자(Product Manager)인 Daniel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202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이와 같은 영예를 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Snapmaker는 항상 최고 품질의 사용자 친화적 탁상용 컴퓨터 제작 기계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Artisan 및 J1의 두 제품 모두 사용자에게 3D 프린팅에 대한 혁신적이고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며 멋진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서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게 된 것은 매우 중요한 성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객 중심의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는 Snapmaker는 앞으로도 3D 프린팅 및 디지털 제작 분야에서 가능성의 한계를 넓혀갈 계획이다.

Snapmaker 소개

2016년에 설립된 Snapmaker는 3D 프린팅, 레이저 새김과 절단, CNC 조각을 통합하는 데스크톱 3-in-1 3D 프린터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기술업체다. Snapmaker 2.0 3-in-1 3D 프린터는 2019년 킥스타터에서 가장 많은 크라우드 펀딩을 받은 3D 프린터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2020 CES 혁신상과 2022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Snapmaker Artisan 및 J1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2023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