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 리치바이오 리서치 랩 인수

세포 생물학 기능을 강화하고 잠재적인 신약 표적 평가를 가속화하기 위한 인수

헌츠빌, 앨라배마주, 2023년 4월 12일 /PRNewswire/ — Biospecimen and Biomarker Specialists™인 Discovery Life Sciences™(디스커버리)는 세포 기반 분석, 혈액 독성 예측 및 약물 스크리닝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시애틀 소재 리치바이오 리서치 랩(ReachBio®)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디스커버리는 통합된 약물 발견 및 전임상 개발 제품을 확장하여 고객이 보다 광범위하고 혁신적이고 전문적인 세포 생물학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The Cell Biology Experts™로 알려진 리치바이오(ReachBio)는 200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전문 지식은 혈액 및 골수 줄기 세포 분석에 특히 중점을 둔 1차 세포 생물학을 포괄합니다. 리치바이오는 여러 치료 분야에서 고객의 기본 연구를 지원합니다. 혈액 질환, 세포 및 유전자 치료, 면역학, 종양학 및 면역종양학에서 새로운 약물 표적의 면역 반응 및 독성 평가를 제공합니다.

디스커버리는 혁신적인 전임상 개발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늘렸습니다. 회사의 리치바이오 인수는 디스커버리가 이전에 인수한 IVAL 및 코닝(Corning)의 Gentest® 사업부를 보완하여 세포 생물학 및 독성학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세포 생물학 분석 개발 및 해석 서비스에 대한 ReachBio의 전문성은 신약 후보의 잠재적 독성을 평가하는 데 널리 사용되어 고객이 약물 후보의 안전성과 잠재적 효능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조기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지난해 FDA 현대화법 2.0이 통과되면서 동물 실험을 수행해야 하는 요건이 줄어들어 리치바이오의 고급 예측 콜로니 형성 분석이 궁극적으로 고객의 FDA 연구 신약 신청 제출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 CEO인 글렌 빌라프스키는 “리치바이오를 디스커버리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세포 기반 분석 및 약물 스크리닝에 대한 리치바이오의 전문 지식은 우리가 최근의 규제 변화를 활용하고 빠르게 진화하는 제약 산업의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치바이오의 CSO인 에머 클라크 박사는 “디스커버리와 협력하는 것은 우리에게 흥미로운 기회입니다. 우리는 과학에 대한 디스커버리의 열정을 공유하고 있으며 세포 기반 분석 및 약물 스크리닝에 대한 전문 지식을 디스커버리의 광범위한 다중 오믹스 기능과 결합하면 제약 업계 고객에게 더 광범위하고 전략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함께 우리는 환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약물 발견 및 개발의 발전을 더욱 가속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 소개

바이오시료 및 바이오마커 전문 기업인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Discovery Life Sciences)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상용 바이오시료 재고 및 조달 네트워크 중 하나를 유전체, 조직 바이오마커, 프로테오믹, 유세포분석 서비스를 비롯한 뛰어난 다중 오믹(multi-omic) 바이오마커 서비스 연구소와 결합합니다. 이를 통해 암, 감염성 질환, 기타 희귀하고 복잡한 상태에 대한 바이오마커 및 동반 진단 프로그램에 의해 지원되는 새로운 치료법을 가속화합니다.

당사의 세포 및 유전체 치료 부서인 올셀즈(AllCells®)를 통해, 당사는 모든 개발 단계와 규모에서 세포 및 유전자 치료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연구용(Research Use Only, RUO) 및 임상 등급 수준의 신선하게 극저온 보존된 인간 세포 물질을 공급할 수 있는 최대의 회수 가능한 기증자 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선도적인 과학적 전문성, 글로벌 운영 규모, 현재 기술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해 고객은 시장을 선도하는 속도로 중요한 연구 개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로의 과학(We are Science at your Service™)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dls.com을 참조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22478/Discovery_LS_Logo.jpg?p=medium600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