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kster, 50만 회가 넘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기록

 ‘크리스마스 음악의 왕’으로 불리는 David Foster로부터 호평 받아

크리스마스 1위 달성을 위한 여정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런던, 2023년 12월 6일 /PRNewswire/ — 오스트리아 린츠 출신의 가수 겸 사업가 Trickster는 Absolute를 통해 Trickster Recordings에서 크리스마스 클래식을 매시업(mashup, 여러 콘텐츠를 합친 것)한 경쾌한 분위기의 Silent Night vs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을 공개했다. 이 싱글은 미디어의 적극적 지지와 함께 뮤직비디오가 YouTube에서 5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16개의 그래미상을 수상하고 크리스마스 베스트셀러 앨범 4장을 프로듀싱하는 등 ‘크리스마스 음악의 왕’으로 불리는 David Foster는 Trickster를 “신선한 공기와도 같은 사람(a breath of fresh air)”이라고 묘사하며 높은 평가를 내렸다. 향수와 축제의 따뜻한 분위기가 함께 느껴지는 이 싱글은 우리가 미처 필요한지 몰랐던 크리스마스 칵테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에그노그(eggnog, 우유·달걀에 브랜디·럼주를 섞은 칵테일 음료)의 맛을 느껴볼 기회다. Trickster는 모두의 가정에 기쁨을 선사하고 싶어 한다!

James Bond 시리즈의 고향이란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 Pinewood Studios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세계 최고 댄서들의 무대를 통해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풍기는 멋진 축제 분위기를 재현하며 1940년대 유행했던 빈티지 스타일의 매력을 선사한다. Lord of the Rings, Mission Impossible, Independence Day 등의 영화를 작업한 제작진이 만든 이 진정한 크리스마스 블록버스터는 곧 크리스마스 영화에도 정식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따라서 Trickster의 크리스마스 트랙은 이번 시즌 가장 파급력 있고 신선한 최고의 사운드트랙이 될 것이다. Trickster의 인생 이야기도 그 자체로 영화적 가치가 있지만 음악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이렇다.

Richard Flack[Joe Strummer, Florence, Machine]과 Trickster가 직접 프로듀싱한 이번 시즌 인기곡들이 런던의 전설적인 레코딩 스튜디오 Angel과 RAK에서 녹음되어 Abbey Road에서 완벽하게 믹스됐다. 프로듀서 Guy Chambers [Robbie Williams]도 Trickster 프로젝트의 핵심 멤버다. 화려한 참여진을 자랑하는 Silent Night vs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에는 그래미(R) 상을 수상한 보컬 그룹 The Swingles와 빅밴드, 현악 연주단이 참여했고, 뛰어난 연주자 Callum Au[Quincy Jones, Michael Buble]가 편곡과 오케스트레이션을 맡았다.

Trickster의 음악은 본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록, 팝, 스윙, 일렉트로를 넘나드는 유연한 창작자인 Trickster는 최고의 공간에서 우수한 인재들과의 작업을 통해 최상의 결과물을 발표하고 있다. Silent Night vs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Still Kicking의 뒤를 잇는 곡이다.

따라서 올해 Trickster의 노래를 들으며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예상하지 못한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다. 하지만 절대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Trickster는 2024년 데뷔 앨범도 발표할 예정이다. Trickster의 곡은 크리스마스에 반드시 들어야 하는 곡이다.

비디오 – https://www.youtube.com/watch?v=Ehjq1IpAuiw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90479/Trickste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74136/Trickster_Logo.jpg?p=medium600


Trickster

 

 

© 2023,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