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3회 캔톤 페어, 지식재산권 보호 강화

— 2023년 세계 지식재산권의 날 맞이해 안전한 국제 무역 환경 유지

(광저우, 중국 2023년 4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지식재산권의 날(World Intellectual Property Day)을 맞아, 제133회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캔톤 페어)에서 광둥성 시장감독관리국(Guangdong Provincial Market Supervision Bureau)(지식재산사무실)과 캔톤 페어를 조직하는 중국 대외무역센터(China Foreign Trade Centre)가 ‘지식재산 보호에 관한 전략적 협력 체제 계약(Strategic Cooperation Framework Agreement on Intellectual Property Protection)’을 체결했다. 캔톤 페어는 이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지식재산 보호의 전체 네트워크를 개선할 수 있게 됐다. 또한 IPR 보호 기제를 꾸준히 최적화함으로써 국제 무역을 지속해서 촉진할 수 있게 됐다. 


캔톤 페어 부사무총장 겸 중국 대외무역센터 부국장 Wen Zhongliang은 계약 체결식에서 “캔톤 페어는 다양한 산업의 권위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팀과 더불어 포괄적인 ‘온라인+오프라인’ 지식재산 보호 시스템을 마련함으로써, 공급업체와 바이어 간에 질서정연한 고품질 거래를 촉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캔톤 페어의 지식재산 보호 시스템은 이번 계약을 바탕으로 전례 없는 수준에 도달할 전망이며, 전 세계 바이어에게 개선된 기능, 더 나은 서비스 및 향상된 효율성을 갖춘 포괄적인 국제 무역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92년 캔톤 페어는 IPR 보호를 위한 특별 캠페인을 시작했고, 이로써 IPR 보호에 나선 중국 최초의 박람회가 됐다. 제133회 캔톤 페어는 전 세계 사업가에게 더 훌륭하고 편리한 지식재산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4개의 전시 구역 각각에 서비스 데스크를 마련하고, 새로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비스 시스템을 동시에 도입했다. 덕분에 바이어와 전시업체는 각자 관심 있는 거래를 더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캔톤 페어 측에서는 조화롭고 안전한 국제 무역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제133회 캔톤 페어는 혁신과 지식재산 보호를 향한 전시업체의 노력에 효과적으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캔톤 페어는 세계 지식재산의 날에 맞춰 특허 연구개발을 전문으로 하며 상당한 혁신 잠재력을 자랑하는 여러 우수 기업과 제휴했다. 이들 기업은 전 세계 방문객을 대상으로 중국 전역의 다양한 산업에서 거둔 최신 연구개발 성과를 선보였다.

제133회 캔톤 페어의 전시제품 및 지식재산 기술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invitation.cantonfair.org.cn/BuyerUser/RegisterUser?MediaType=16에 등록하거나 이메일(Ms. Cai, caiyiyi@cantonfair.org.cn)로 문의한다.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