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무예 수박, 전국 생활체육모임 발족된다!

대한체육회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sports_7330/221651571837

(송인권 기자)= 전통무예 수박을 유일하게 계승하는 사단법인 대한수박협회 협력단체로 생활체육부문으로 강습회, 동호회 모임, 대회 개최 등을 주요업무로 하는 연합회가 발족된다.

연합회는 대한수박협회와 별도의 독립 된 단체로 전통무예 수박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카리큘럼과 강사진 임명 그리고 대회를 개최하게 된다.

대한수박협회 관계자는 연합회 회장 및 사무국장 인선이 마무리 되었고 3월 말경 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보완적 활동을 해 갈 것이라고 했다.

© 2023,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