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봄맞이 해외결제 이벤트 실시

— 국내외 호텔 예약 최대 20% 할인

— KB국민카드 10% 캐시백

(서울, 대한민국 2023년 4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유니온페이 카드로 해외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로,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맞이하여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국내외 호텔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먼저 익스피디아와 호텔스닷컴을 통해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카드 결제 및 쿠폰코드 (익스피디아: UPEXP15/호텔스닷컴 UPHCOM15)를 입력하면 5월 31일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트립닷컴에서는 유니온페이 일반 신용 및 체크카드 결제와 함께 쿠폰코드 (UPHOTEL10)를 입력하는 경우 10% 할인을 6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아고다에서는 유니온페이 일반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6월 30일까지 15% 할인, 법인 및 프리미엄카드 결제 시 5월 31일까지 20% 할인을 최대 USD 40불까지 받을 수 있다. 부킹닷컴에서는 유니온페이 카드 결제 시 10% 할인이 되는 프로모션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상기 국내외 호텔 예약 할인서비스는 유니온페이 홈페이지내 “가맹점 및 혜택” 페이지를 통해 접속 시 누릴 수 있다.

특히, 유니온페이 KB국민카드 소지자들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10% 캐시백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KB 국민카드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이명호 지사장은 “최근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카드 회원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글로벌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국 카드 회원을 위해 유명 OTA 할인 및 발급사 캐시백 혜택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였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카드 회원들이 더 많은 혜택을 체감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1. 프로모션 상세 내용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에 대해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은 유니온페이의 글로벌 사업 성장 및 지원을 위한 차이나 유니온페이의 자회사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전 세계 2000여 개 기관과 제휴해 18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카드 결제를 지원하고, 79개 국가 및 지역에서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세계 최대 회원 수를 보유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회원들에게 고품질, 경제적, 안전한 국경 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늘어나는 글로벌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 및 가맹점에 편리한 지역 서비스를 보장한다.

관련 문의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이양 차장 010-7622-6275 / 02-6488-2890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