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GHG 경감 이정표에 도달하다

휴스턴, 2023년 12월 2일 /PRNewswire/ — 어센드 퍼포먼스 메테리얼스(Ascend Performance Materials) 플로리다주 펜서콜라에서 아디프산 생산과 관련된 온실가스 배출량의 98% 이상을 제거하는 새로운 감열 장치(TRU)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장비는 어센드가 2021년에 새로운 제어 장치를 추가하여 이루어 개선 사항을 강화하며 세계 최대의 통합 나일론 현장의 GHG 감소 투자액을 5,000 달러보다 크게 만듭니다.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recently installed a greenhouse gas abatement equipment that will eliminate over 98% of the emissions from its adipic acid production.

작년에 어센드는 2030 비전 일환으로 스코프 1 배출량을 90% 감소하도록 목표치를 올렸습니다.

저희가 이루어 지속 가능성 개선 사항이 의미 있으면서도 오래 지속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라며 크리스 존슨(Chris Johnson) 어센스 지속 가능성 최고 책임자는 전했습니다. “탄소 금융을 활용하는 추가 프로젝트는 당사의 지속 가능성 목표의 일환으로 정의된 자발적인 스코프 1 감소에 있어 의미 있는 요소입니다.”

TRU 프로젝트는 잠재적인 온실가스인 N2O 영구적으로 파괴하는 진보된 고온 감소 환경 기술을 활용합니다. 프로젝트는 교정 유량계 연속 배출 모니터링 시스템(CEMS) 등의 견고한 모니터링을 갖추고 있으며 배출 감소량이 국제 공인 의정서를 준수하게끔 보장하기 위해 타사의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이정표에 도달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러우며 당사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이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당사의 배출량을 감소할 뿐만 아니라 당사의 공급업체 또한 이들의 배출량을 감소하도록 장려하는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라며 맥디비트(Phil McDivitt) 어센드 사장 최고경영자는 말했습니다. “배출량을 넘어 저희는 어센드 케어 재단(Ascend Cares Foundation) 통해 계속해서 당사의 안전 성과를 개선하고, 성장하는 커리어를 만들어 내며 당사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펜서콜라의 투자에 더해, 어센드는 앨라배마주 디케이터의 시설에 열병합 장치를 설치하여 스코프 1 스코프 2 배출량을 줄였으며 텍사스주 초콜릿 바이우의 시설에서 30% 재생 에너지 전환하고 처리 개선 사항과 재생 에너지 공급 인증서 구매를 통해 당사의 국제적인 조제 작업 탄소 중립 이루어 냈습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소개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일상 필수품과 신기술을 위한 고성능 소재를 만듭니다. 당사의 초점은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개선하고 나은 내일을 고무하는 것입니다.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상하이, 브뤼셀, 디트로이트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당사는 북미, 유럽 아시아에 글로벌 제조 시설을 갖춘 완전 통합형 소재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당사의 세계 직원들은 안전한 차량, 깨끗한 에너지, 나은 의료기기, 스마트한 가전제품 오래 가는 의복과 소비재를 만드는 데에 쓰이는 플라스틱, 직물, 섬유 화학물질을 제조합니다. 당사는 안전, 지속가능성, 포용과 다양성 자사 고객과 자사 커뮤니티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ww.ascendmaterials.com에서 Ascend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연락처: 오사마 칼리파(Osama Khalifa), 832-963-1347
okhali@ascendmaterials.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90105/TRU2final.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26397/4432930/ASCEND_Logo.jpg?p=medium600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