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형태의 교토 국제 현대 미술 박람회

ACK의 주요 장소: 교토 국제 회의장(ICC 교토)

“현대 미술과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출범한 Art Collaboration Kyoto(ACK) 는 교토부 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새로운 유형의 아트 페어 입니다. 그것은에서 가장 큰 박람회 중 하나 인 일본 현대 미술에 전념하고에서 개최됩니다 교토 국제 컨퍼런스 센터 에서 7 년 11 월 (5) 대표 (50 개) 갤러리 이상 에서 일본 , 아시아 , 유럽 모두 북미와 남미를

ACK는 네 가지 유형의 협업을 강조합니다. 하나는 일본과 해외 갤러리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일본 갤러리는 접촉하는 해외 갤러리와 부스 공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현재의 글로벌 트렌드를 강조하는 동시에 일본 아티스트에게 국제적 노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 사이입니다. 정부의 참여는 아트 페어와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증가하는 수수료를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반면, 민간 부문의 참여는 전시된 예술가에게 관심과 감상을 불러일으키는 전문성을 보장합니다. 

ACK가 개발한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고품격 아트페어 구현을 위한 ACK의 ‘공동감독’ 시스템에 반영됐다. 마지막으로 현대미술 전문가들의 모임을 활용하여

ACK 아트 페어 장소는 일본에 기반을 둔 22개의 호스트 갤러리와 23개의 게스트 해외 기반 갤러리를 특징으로 하는 Gallery Collaborations와 교토 제휴 예술가를 소개하는 9개의 갤러리에 중점을 둔 Kyoto Meetings의 두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 

또한 ACK는 교토 국제회의장 본관의 자유 공간에서 Beyond Kyoto를 개최하고, Kyoto Next 온라인을 통해 해외 교토 현대미술 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강화할 예정 이다. 

교토 예술, 현대에 공예에 이르기까지, 또한 같은 다른 프로그램에 등장되고있는 대안 교토 2021 , 주최 예술 축제 교토 현 에 걸쳐 다양한 장소에서 개최되는교토부 , 교토시 주변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ACK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이제 감염 방지를 위한 철저한 조치로 개최될 것입니다. 게스트 갤러리가 COVID 관련 제한으로 인해 일본 여행에 어려움 을 겪을 경우 호스트 갤러리는 자신의 작품을 준비하고 전시하여 게스트 갤러리가 ACK에 참석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디지털 플랫폼은 또한 ACK에 대한 온라인 액세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

© 2021,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