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우복지재단 정찬률 이사장,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CHC) 및 명예의 전당 등

단우복지재단(이사장 정찬률)은 15일 오전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회장 서정의)를 방문해 RCHC 명예의 전당 등재식에 참석하여 적십자고액기부클럽인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 RCHC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남겼다.

단우복지재단은 매년 김장철에는 김장김치를 기탁하여 취약 계층에 전달하기도 하고, 노안(老眼)으로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 돋보기안경을 후원하여 어르신들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등 다양한 지원사업 및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단우복지재단(이사장 정찬률)은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가입하게 되었다”며 “꾸준한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고민하고, 위기가정과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인도주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적십자사 부산지사(회장 서정의)는 “정찬률 이사장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 회원으로써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복지활동을 함께 전개했으면 좋겠다”며 항퀀텀의원의 성공을 기원한다”면서 단우복지재단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객원기자 이승준(vivids34@daum.net)

© 2024, quantum.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