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용 ‘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11월 6일 예약 판매 시작

도쿄, 2025년 11월 11일 /PRNewswire/ — 이매지니어(Imagineer Co., Ltd.)가 월트 디즈니 재팬(Walt Disney Japan Co., Ltd)과의 협력으로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용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Disney Miraness Fitness)의 예약 판매를 2025년 11월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5년 12월 11일에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조기 구매 특전

패키지 버전을 조기에 구매한 분들에게는 ‘오리지널 클리어 카드’를 증정합니다.

개요

전신을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 「스트레칭」 등 다채로운 메뉴가 수록되어 있어, 집에서도 본격적인 엑서사이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려울 수도 있는 엑서사이즈를 미키와 로봇 조수 헥시가 아주 쉽고 재미있게 바꿔줍니다.

Joy-Con을 들고 미키의 동작에 맞춰 몸을 움직이다보면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의 다채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엑서사이즈는 「리드미컬」, 「파워」, 「릴랙스」 세 가지 타입을 수록하였습니다.

– 「리드미컬」 엑서사이즈

온몸의 지구력 향상을 목표로 춤과 복싱 등의 동작을 접목해 리듬에 맞춰 즐기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몸이 저절로 움직이는 경쾌한 엑서사이즈로, 가볍게 운동하고 싶거나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 「파워」 엑서사이즈

신체 부위를 집중적으로 단련하는 근력 운동 중심의 엑서사이즈로, 무산소 운동을 통한 근력 및 기초 대사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한 메뉴를 수록하였습니다. 단련할 부위에 따라 각기 다른 5종류의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틈틈이 휴식을 취하면서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확실하게 몸을 움직이고 싶은 분에게 제격인 운동입니다.

– 「릴랙스」 엑서사이즈

요가처럼 몸을 풀고 마무리하는 동작과 코어 운동을 접목한 엑서사이즈입니다. 전신을 천천히 움직이는 「부드러운 스트레칭」과 포즈를 취한 뒤 자세를 유지하는 「밸런스 스트레칭」이 있으며, 운동 후 쿨다운이나 기분 전환에 적합합니다. 매일 틈틈이 운동할 수 있는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엑서사이즈를 즐기는 과정에서, 미키는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으로 곁을 지키며 동기부여를 더합니다. 또한 화려하게 변화하는 의상과 배경이 몰입감을 높이고, 이 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키의 다채로운 모습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목: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장르: 피트니스
출시: 2025년 12월 11일
플레이어: 1인
언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영어
퍼블리셔: 이매지니어(Imagineer Co., Ltd.)
공식 사이트: https://www.imagineer.co.jp/games/disneymiranessfitness/kr/

© Disney. Published by Imagineer.
Nintendo Switch is a trademark of Nintendo.
Company and product/service name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프레스 키트:
[IMAGINEER]Disney Miraness Fitness – Google Drive

© 2025,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