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티 원 그룹, 멕시코시티 진출 가속화

리얼티 그룹(공식 브랜드명 유엔브로커리지(UNBrokerage)), 영향력 있는 신뢰 받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멕시코 전역에 역동적 지점 확장 추진

라구나 니구엘, 캘리포니아주, 2025년 9월 16일 /PRNewswire/ — 현대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 하나인 리얼티 그룹 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 멕시코시티 중남부 지역 프랜차이즈 권리를 확보하기 위해 야심차고 평판이 높은 파트너를 확보했다. 이로써 인기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얼티 원 그룹은 멕시코를 전 세계 확장 전략에서 새로운 주요 시장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로 확보한 파트너인 살바도르 자무디오(Salvador Zamudio) 라틴 아메리카에서 관습에서 벗어난 특별한 것을 추구하고 발전적인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며 명성을 쌓아온 노련한 기업가이자 저명한 전문가다.

쿠바 즈비그뉴(Kuba Jewgieniew) 리얼티 그룹 인터내셔널 CEO이자 창립자 살바도르의 재능, 야망, 경험뿐 아니라 멕시코시티 부동산 산업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순수한 열망 덕분에 우리는 그와 즉시 인연을 맺을  있었다면서  패밀리(ONE Family) 가치에 대한 그의 확고한 헌신과 멕시코 부동산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합쳐져, 기회가 풍부하고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지역에서 우리의 성장을 가속화할  있을 이라고 말했다.

자무디오는 고등학교 시절 수입 향수와 화장품을 판매하며 기업가로서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그는 이후 법률, 기업 컨설팅,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프로젝트 파이낸싱 분야로 빠르게 활동 범위를 넓혔다. 현재는 리얼티 그룹의 인기 브랜드 럭스(ONE LUXE)’와도 명확히 부합하는 럭셔리 주거용 부동산에 주력하고 있다그는 또한 미국과 라틴아메리카를 잇는 공급망 네트워크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자무디오는 리얼티  그룹을 통해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브랜드와 흥미로운 새로운쿨처(COOLTURE, + 컬처)’ 멕시코시티에 선보일  있는 멋진 기회를 찾아냈다면서 이는 또한 부동산 전문가들이 눈부신 커리어를 시작할 기회이기도 하다는 점에서 우리는 그들이 우리와 함께하길 기대한다 말했다.

자무디오는 바하 퍼시픽(Baja Pacific), 북부 멕시코, 유카탄 반도(Yucatan Peninsula) 전역에서 새로운 사무소를 열고 있는 멕시코 다른 리얼티 그룹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소유주들에 합류하게 된다.

리얼티 그룹은 기업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 선정하는 권위 있는 ‘2025 프랜차이즈 500®’ 리스트에서 4 연속 부동산 브랜드 1 자리를 지켰다. 현재 미국 49 주와 27개국과 지역에서 450 이상의 사무소와 2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OwnAOne.com 또는 www.join.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얼티  그룹 인터내셔널 소개

리얼티 그룹 인터내셔널은 세계 ‘하나의 , 하나의 , 하나의 ‘을 번에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현대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나다. 현재 세계 27개국 450 이상의 지역에 2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이는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풀서비스 중개, 동적 쿨처, 유니버시티(ONE University) 통한 우수한 비즈니스 코칭, 뛰어난 지원 독점 기술 zONE 덕분이다. 리얼티 그룹 인터내셔널은 기업 매거진‘이 선정하는 우수 부동산 브랜드 순위에서 3 연속 1위에 올랐으며,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 프랜차이즈 소유주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할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

 

 

© 2025,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