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박협회 OTT 사업추진, 한국문화저널과 협약체결!

(편집부)= 한국문화저널 본지에서 전통무예 수박을 계승하는 사)대한수박협회와 동영상 제작 및 유료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그리고 국내 유수의 OTT플랫폼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와 달리 한국문화저널에서 주관하는 전통무예 수박 영상물은 협회에서 인정하는 공인 학습 관련 콘텐츠로써 국내를 비롯해서 해외까지 배포가 될 예정이다.

대한수박협회에서 기존에 제작 해 놓은 수련관련 영상 1백 30여개를 우선 본지에 제공하고 세계적 플랫폼인 비메오 Vimeo를 통해서 판매가 되고 미국 달러로도 결제가 가능해진다.

아래는 구축중인 사이트 시안이다.

© 2023,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