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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nhua Silk Road: 바이주 브랜드 우량예의 ‘하모니 글로벌 투어’

— 미국, 페루에 진출하여 서로 다른 문명 간의 교류 촉진

베이징 2024년 11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중국의 대표적인 바이주 제조업체인 우량예(Wuliangye)가 워싱턴 D.C.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뉴욕에서 개최된 2024 포춘 글로벌 포럼(2024 Fortune Global Forum)과 최근 리마에서 개최된 2024 APEC CEO 서밋(2024 APEC CEO Summit)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는 모두 바이주를 매개로 다양한 문명의 교류와 통합, 공존을 촉진하기 위한 ‘하모니 글로벌 투어(Harmony Global Tour)’ 활동의 일부다.

11월 10일(현지 시간) 워싱턴 D.C.에서 열린 ‘하모니 무브먼트(Harmony Movement)’ 우량예 클래식 중국 및 외국 가곡 실내악 콘서트에서 중국의 유명 작곡가 장정(Zhang Zheng)은 우량예의 대표곡인 ‘우량예 주제곡’을 새롭게 해석해 서양 클래식 음악과 중국 전통 바이주 문화의 조화로운 충돌을 선보였다.

뉴욕에서 열린 2024 포춘 글로벌 포럼(2024 Fortune Global Forum)의 주요 파트너로서 우량예는 부스에서 중국과 서양 스타일을 결합한 칵테일 등 여러 제품을 전시하며 다양한 문화가 소통하고 기업이 기회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다.

우량예는 11월 15일(현지 시간) 리마에서 열린 2024 APEC CEO 서밋 아시아•태평양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의 밤 행사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중국과 페루의 요소를 담은 2024 APEC CEO 서밋 & 우량예 공동 기념 선물 상자가 행사 기간 동안 출시되어 중국과 다른 문화의 조화와 공존을 보여주었다.

Photo shows Wuliangye participates in the 2024 APEC CEO Summit held November in Lima, Peru as "platinum sponsor" and "exclusive baijiu partner".
Photo shows Wuliangye participates in the 2024 APEC CEO Summit held November in Lima, Peru as “platinum sponsor” and “exclusive baijiu partner”.

우량예 관계자는 “미주는 우량예가 가장 먼저 진출한 해외 시장 중 하나”라며 ‘문화 플러스 체험’ 운영 방식을 통해 현지 소비자에게 중국 문화를 홍보하고 ‘중국 요리 플러스 중국 바이주’ 소비 시나리오를 통해 제품 서비스 및 문화 교류에서 현지 시장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꾸준한 발전을 촉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본 링크 : https://en.imsilkroad.com/p/343178.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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