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jeel Holdings Oncology Conference 10주년 행사 개최

— 암 치료 위한 공평한 솔루션 모색하는 자리

— 참가 전문가들, 치료에 협력과 혁신의 중요성 강조

워싱턴, 2023년 12월 20일 /PRNewswire/ — Burjeel Holdings Oncology Conference가 개최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Foreign Policy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암 치료에 얽힌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계 유수의 전문가들이 모여 다양한 이해관계자 간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열띤 토론을 벌였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암으로 목숨을 잃고 있고, 특히 저소득 및 중산층 국가에서 피해가 심각한 가운데 열린 이번 콘퍼런스에서 참가자들은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려면 국제적 행동과 형평성 제고 노력이 시급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From L to R) Dr. Juan Pablo Uribe, Dr. Catharine Young, Rep. Mike Kelly, Dr. Shamsheer Vayalil speaking at the 10th Burjeel Holdings Oncology Conference in Washington DC.

백악관의 Cancer Moonshot Engagement and Policy 담당 부국장인 Catharine Young 박사는 이 암 정복 프로젝트의 야심 찬 목표인 ’25년 내 암 사망률 50% 감소’를 달성하기 위해선 협업과 혁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소아암 퇴치를 위해 결성된 U.S. Congressional Cancer Caucus의 공동 의장을 맡고 있는 Mike Kelly 하원의원은 미국 의회가 암 연구와 환자 치료에 대한 지원, National Cancer Institute에 대한 자금 지원, 치료의 접근성 및 경제성 문제 해결책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사람들을 연결하고 각자의 경험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소아암 생존자인 Hannah Adams는 콘퍼런스에 모인 청중을 향해 가장 효과적인 치료 옹호자들은 소아암 환아에게 얼굴과 이름을 지어준다는 사실을 상기시켰다.

Future of Cancer Care 패널에서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치료법, 형평성 관련 고려 사항, 글로벌 접근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Brigham and Women’s Hospital/Dana-Farber Cancer Institute의 방사선 종양학자이자 AI 연구원인 Danielle Bitterman 박사는 치료의 대중화를 위한 AI의 잠재력을 강조했다. Mayo Collaborative Services의 최고디지털혁신책임자(Chief Digital Innovation Officer)인 Jason Hipp 박사는 모두를 위한 공정한 고품질 치료를 보장하려면 다양한 데이터 세트를 마련해야 할 필요성을 역설했다.

Aster Insights의 최고의료책임자(Chief Medical Officer, 이하 CMO)인 Anshu Jain 박사는 키가 큰 사람과 작은 사람이 치료 테이블에 같이 손을 뻗는 비유를 예로 들며 동등한 접근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World Bank Group의 Felicia Gorordo 미국 담당 부총재는 디지털 보건과 접근성을 기존 프로그램에 통합하기 위한 World Bank의 노력을 강조했다.

건강의 형평성을 주제로 논의한 패널에선 실질적인 해결책에 초점을 맞춘 논의가 펼쳐졌다. Bristol Myers Squibb의 글로벌 건강 형평성 및 정책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Manan Shah는 건강의 사회적 결정 요인과 환자가 치료를 받도록 유도하는 요인을 모두 고려하는 방안을 옹호했다. National Minority Quality Forum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Gary A. Puckrein은 취약한 지역사회에서는 양질의 치료를 받게 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모델이 마련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Burjeel Holdings의 설립자 겸 회장인 Shamsheer Vayalil 박사는 팬데믹 이후 높아진 회복력과 건강에 대한 인식을 고려했을 때 지금이 암에 대처하기에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시기’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포용성, 건강 형평성 격차 해소, 데이터와 기술 및 교육 강화를 통해 난관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힘주어 말했다.

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ncology의 CMO이자 수석부회장인 Julie Gralow 박사는 치료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선 환자 및 옹호자들과 협력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World Bank의 Health, Nutrition & Population and the Global Financing Facility 글로벌 디렉터인 Juan Pablo Uribe 박사는 글로벌 자금 격차에 대한 통일된 솔루션이 부족하다는 점을 지적했다.

Burjeel Holdings Oncology Conference는 지금까지 개인에게 연구를 지원하고, 환자 중심 정책을 옹호하며, 인식을 제고할 것을 촉구하는 강력한 행동 촉구 행사 역할을 해왔다.

Burjeel Holdings 소개

2007년에 설립된 Burjeel Holdings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의 선도적인 민간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다. 16개 병원과 30개 의료 센터, 약국 및 기타 관련 서비스를 포함한 총 68개의 자산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 수준의 환자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시설인 Burjeel Medical City는 아랍에미리트 최초로 ESMO 인증을 받은 통합 종양학 및 완화 치료 센터이자 지역 내 암 치료 분야의 선두 주자다.

미디어 연락: M. Unnikrishnan
krish@burjeelholdings.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04307/Burjeel_Holdings_Oncology_Conference.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304306/Burjeel_Holdings_Logo.jpg?p=medium600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