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그린, 켐폴리스 차세대 2G 바이오 연료 기술을 인수하고 지속 가능 항공 연료(SAF) 생산을 위해 10억 달러 투자

켐폴리스의 기술을 세계적인 바이오 라파이너리 기술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는 AM그린의 비전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적 인수 및 추가적인 투자 AM그린은 전 세계 항공사들의 탈탄소화를 위한 지속 가능 항공 연료(SAF) 0.5 + MTPA(연간 50만톤 이상) 생산을 위해 향후 3년간 최대 10억 달러를 투자한다 AM그린은 라이선스 모델을 통해 켐폴리스의 기술을 활용한 바이오 리파이너리 생태계 조성을 위해 전 세계와 협력한다 

오울루, 핀란드와 하이데라바드, 2024년 9월 24일 /PRNewswire/ — 세계 최고의 에너지 전환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인 AM그린 테크놀로지 & 솔루션즈(AM Green Technology and Solutions B.V.(AM 그린 그룹 계열사))가 켐폴리스(Chempolis Oy)와 포텀 3(Fortum 3 B.V. ) 시업체를 인수하기 위한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Chempolis Biorefining Park at Oulu, Finland

이번 인수는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개발하겠다는 AM그린의 의지를 부각한다. AM그린은 다양한 원료를 활용하여 항공, 연료, 화학 및 기타 산업 분야들을 탈탄소화하는 고부가가치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는 대규모 바이오 리파이너리들을 건설할 예정이다.

켐폴리스의 기술을 통해 다양한 2G 원료 폐기물 처리와 에탄올, 푸르푸랄, 순수 리그닌과 같은 고부가가치 친환경 화학물질 및 제품 생산이 가능해짐으로써 세계 최고의 산업 탈탄소화 플랫폼이 되겠다는 AM그린의 비전이 가속화된다.

켐폴리스는 15년 이상 강력한 R&D 팀과 함께 연구, 기술 역량과 제품 개발 전문성을 갖춘 리그노셀룰로스 원료 처리 분야의 선도 업체이다.

AM그린은 소비자와 산업용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 걸쳐 복수의 친환경 화학 물질 가치 사슬에 진출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이 주요 제품들의 다운스트림 애플리케이션에서 상당한 잠재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한다.

AM그린 그룹 회장 아닐 차라말라세티(Anil Chalamalasetty)는 “켐폴리스와 협력하여 2G 리그노셀룰로오스 원료 처리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는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들을 개발함으로써 다양한 원료를 활용하고 전 세계 항공, 연료, 화학 및 기타 산업 분야들을 탈탄소화하는 고부가가치 친환경 제품들을 생산하는 대규모 바이오 라파이너리를 건설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부각한다”고 말했다. 

AM그린은 전 세계 파트너와 협력하고 켐폴리스의 기술 라이선스 모델을 사용하여 세계적인 바이오 리파이너리 생태계를 구축한다. 이러한 협력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 에너지 전환이 빨라진다.

켐폴리스 기술로 개발 중인 대규모 바이오 리파이너리들은 SAF를 포함한 다운스트림 화학 제품들과 연료로 추가 활용되는 핵심적인 업스트림 원료의 처리에 도움이 된다. AM그린은 전 세계 항공사들의 탈탄소화를 위해 2027년까지 0.5 + MTPA(연산 50만 톤 이상) 알코올-투-제트(ATJ) SAF 공장 건설을 위해 최대 10억 달러를 투자한다.

AM그린은 이 플랫폼의 기술 역량을 더욱 발전시켜 더 다양한 원료를 처리하여 다양한 소비자와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맞춤화된 고부가가치 친환경 제품들로 탈바꿈시킨다.

AM그린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아래 웹사이트들을 방문하기 바란다.

www.amgreen.com 
www.linkedin.com/company/am-green-group/ 

연락처: 

Suheil Imtiaz
AM그린, 공공 업무 및 전략 홍보 담당
모바일: + 91 94401 59289 이메일: suheil.m@amgreen.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512518/Chempolis_AM_Green.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490224/4926974/AM_GREEN_Logo.jpg?p=medium600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