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바이오틱 성분 시장을 변화시키기 위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 의식 증가

Frost & Sullivan의 최근 분석에 따르면 인간 영양을 위한 전 세계 프리바이오틱 성분 시장은 CAGR(연간 복합 성장률)로 2020년 18억 2460만 달러 에서 2026년 25억 9650만 달러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6.1%. 소비자의 면역 및 소화기 건강에 대한 인식 증가, 기존의 프리바이오틱 성분과 경쟁하는 새로운 소스, 강화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식이 보조제가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APAC)  은 일반적으로 다른 지역에 비해 섬유소 섭취량이 많기 때문에 2026년까지 프리바이오틱 성분의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북미 ,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LAMEA) 는 예측 기간 동안 각각 2위, 3위 및 4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프리바이오틱스를 면역 및 소화기 건강과 연관시키는 소비자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분석, 글로벌 프리바이오틱 성분 성장 기회에 대한 추가 정보는 https://frost.ly/6mh를 참조하십시오.

Frost & Sullivan의 화학, 재료 및 영양 수석 산업 분석가인 Smriti Sharma 는 “밀레니얼 및 Z세대의 기능성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에 부응하는 효능을 지닌 기능성 음료를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이를 위해 성분 제조사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푼형 및 마실 수 있는 요거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눌린 및 FOS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harma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소비자 수요의 변화는 제품 조제자와 성분 제조업체가 과학적 주장과 증거를 뒷받침하는 제품 차별화 전략을 재고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 신호, 염증 완화 및 포만감에서 장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심층 연구와 이해가 고무적입니다. 원료 제조사들이 새로운 프리바이오틱 성분을 발굴하고 이를 통해 향후 빠른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내부 방어를 지속 가능하게 지원하는 현명한 영양소 선택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한 필요성은 향후 4~5년 동안 건강 성분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이는 다음을 포함하여 시장 참가자에게 수익성 있는 성장 전망을 제시합니다.

  • 프리바이오틱 혜택에 대한 임상 증거가 뒷받침하는 소비자 인식 증가는 성분 성장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모든 이해 관계자, 즉 제조업체, 규제 기관 및 과학자가 협력하여 신속하게 승인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증거가 뒷받침되는 프리바이오틱 성분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의 새로운 공급원을 찾는 것이 필요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있습니다 . 프리바이오틱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새로운 성분으로, 이러한 성분이 장 건강에 유익하고 우수한 생물학적 효과를 갖는 것으로 입증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저칼로리 및 당 감소 솔루션 에 대한 필요성은 프리바이오틱 성분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저칼로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프리바이오틱 성분 제조업체는 효과적인 설탕 대안으로서 프리바이오틱스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제품 조제자와 협력해야 합니다.

글로벌 프리바이오틱 성분 성장 기회  는 Frost & Sullivan 리더십 위원회를 통해 제공 되는 Frost & Sullivan의 화학, 재료 및 영양 연구 및 분석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으로 , 조직이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서 성공할 수 있는 성장 기회의 지속적인 흐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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