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bia China, 중국 자싱에 세 번째이자 가장 큰 병원 개원

Columbia China, 중국 자싱에 세 번째이자 가장 큰 병원 개원

Jiaxing Kaiyi 병원은 112,000제곱미터의 건축 면적에 500개의 침대에 대한 허가를 받았습니다. JCI(Joint Commission International) 표준에 따라 구축되었으며 최첨단 의료 기술을 사용하여 전체론적 환자 중심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디지털 OT 2개, DSA 2개, LDRP(분만, 분만, 회복 및 산후)실 6개를 포함한 10개의 수술실과 MRI 3.0과 같은 첨단 진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총 투자 비용은 미화 2억 2천만 달러 이며 병원 건설 및 시운전에 3년이 소요되었습니다.

Jiaxing Kaiyi 병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외래 환자 상담, 입원 환자 서비스, 사고 및 응급 및 건강 검진이 포함됩니다. 내과, 종양학, 일반 외과, 정형외과, 호흡기, 비뇨기과, 내분비내과, 소화기내과, 신경과, 신장내과, 심장내과, 피부과, 산부인과, 가족계획, 혈액투석, 소아과, 재활 및 한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GE의 MRI 3.0, GE의 CT 64, 디지털 영상의학과, 초음파 등 첨단 의료 진단 장비와 종합 의료 실험실을 갖추고 있다. 환자는 병원에서 공공 및 상업 의료 보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럼비아 차이나의 사장 겸 그룹 CEO인 비 란 탄(Bee Lan Tan )은  세 번째이자 가장 큰 병원의 개원으로 Columbia China는 자싱 의 550만 인구 에게 최고 수준의 의료 품질, 서비스 및 환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팬데믹 기간 동안 병원의 성공적인 개원은 가흥 정부의 헌신과 효율성과 가흥 경제 기술 개발구 정부 관리의 지원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Columbia China 는 더 많은 국제 의료 및 관리 인재와 자원을 가흥으로 보내 지역 주민들의 요구를 잘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가흥의 “100년 100 프로젝트”의 핵심 프로젝트 중 하나인 Kaiyi Hospital의 공식 개원은 가흥의 의료 서비스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자싱과 그 주변 지역의 사람들이 비용 효율적이고 국제 표준 의료 서비스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가흥을 떠나야 합니다.

출범식에서 Jiaxing Kaiyi Hospital과 Zhejiang Tongji College는 인력 교육, 과학 연구 및 혁신에 대해 협력하고 학습, 실습 및 연구를 통합하기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했습니다.

Jiaxing Kaiyi Hospital과 Jiaxing Taiwan Investing Entrepreneurs Association은 또한 Jiaxing에서 생활하고 일하는 대만인을 위해 보다 접근하기 쉽고 원활하며 편안한 의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Jiaxing Kaiyi Hospital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장애인을 위한 주요 의료 보험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Zhejiang Foundation for Disabled Persons에 100,000 RMB 를 기부했습니다 . 이는 중증환자와 그 가족들의 의료비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Jiaxing Kaiyi Hospital의 Cao Haoqiang 원장은 “Jiaxing Kaiyi 병원은 2021년 5월 20일 소프트 오픈 이후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 소프트 오픈 기간 동안 병원의 시스템, 시설, 서비스 및 프로세스가 체계적으로 테스트되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 과의 의료진들이 교육을 받았다”고 말했다.

소프트 오프닝에서받은 피드백을 통해 “유명한 의사 센터” 를 설립 하여 중국 최고의 의사를 데려 와서 가흥 사람들에게 최고 품질의 치료를 제공 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Jiaxing Kaiyi 병원은 공식 출범과 함께 상하이의 여러 유명 3차 병원 및 정형외과 병원과 협력하여 “상하이 유명 정형외과 의사의 Jiaxing Kaiyi Center” 설립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가흥 Kaiyi 병원은 가흥의 “문앞”에서 상하이 의사들의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지역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가흥 카이이 병원은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여성 간호의 날 – 암에 대한 지능형 AI 유방 검진” 자선 클리닉을 개최하여 여성 건강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지능형 유방 검진 초음파 로봇인 AIBUS는 의사 팀과 함께 Jiaxing Yu Xin Community, Cao Zhuang Community, Haiyan Bolite Paper 및 Huixin Import & Export Group과 같은 커뮤니티에서 검진을 수행하고 건강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가흥 카이이 병원은 또한 암에 대한 무료 유방 검진도 실시할 것입니다.

© 2021,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