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티 원 그룹, 창립 20주년 맞아 5월 1일 전 세계에서 지역사회 봉사 활동 전개

네바다 주정부, 5 1일을 리얼티  그룹의  선포했으며,  세계  패밀리구성원들은 전통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친구와 이웃을 위해 봉사 

라구나 니구엘, 캘리포니아 , 2025년 5월 2일 /PRNewswire/ —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이 5월 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원봉사 날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의 전통으로 자리 잡은 이 뜻깊은 날을 기념해 전 세계의 원 패밀리(ONE Family) 구성원들이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20년 전 라스베이거스의 한 단출한 사무소에서 시작한 리얼티 원 그룹은 이제 25개국에 450개 이상의 지점과 2만 명 넘는 부동산 전문가를 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 기간 동안 리얼티 원 그룹은 6C 원칙(Commission(위임), Culture(문화), Coaching(코칭), Connect(연결), Community(지역사회), Care(돌봄))에 충실하면서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쿠바 주기니에프(Kuba Jewgieniew) CEO 겸 창립자는 “우리는 매일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우리가 하는 일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며, 이런 생각은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원 패밀리의 모든 구성원은 자신이 더 중대하고 의미 있는 무언가의 일부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하는 일과 어떻게 봉사하는지가 정말 중요하다. 그들에게 이러한 점을 상기시키고 그들이 하는 일과 봉사를 축하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식품 기부 캠페인과 식사 배달부터 어린이 캠프에서의 자원봉사활동 및 보호소 강아지 산책까지 리얼티 원 그룹 계열사들은 매년 5월 1일 열리는 전사적 지역사회 봉사 행사인 ‘원 데이(ONE Day)’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리얼티 원 그룹 전문가들은 미국 세법상 비영리 단체인 501(c)3 기준에 따라 운영되는 원 케어스(ONE Cares)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05년부터 지금까지 170만 명 이상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얼티 원 그룹은 2025년 나머지 기간 동안에도 혁신과 성장을 추구하는 가운데 올해 후반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술과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 몇 년 전 럭셔리 부동산 서브 브랜드 원 럭스(ONE LUXE)의 성공적인 론칭을 재현하기 위해 리얼티 원 그룹의 독점 상업용 부동산 서브 브랜드인 리얼티 원 그룹 커머셜(Realty ONE Group Commercial)을 론칭할 예정이다.
  • 부동산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 리더이자 코치 중 한 사람인 브라이언 부피니(Brian Buffini)와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맺을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이를 통해 부동산 전문가들이 원 유니버시티(ONE University•ONE.U)에서 제공하는 엘리트 코칭 교육을 받아 더 빠르게 더 큰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리얼티 원 그룹이 독점적으로 개발한 올인원 기술 플랫폼인 zONE을 개편한 후 다시 론칭해 부동산 전문가, 프랜차이즈 소유주 및 사무실 관리자에게 더욱 정교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얼티 원 그룹은 최근 미국 비즈니스 매거진인 ‘앙트러프러너(Entrepreneur)’가 선정한 2025 프랜차이즈 500® 목록에서 4년 연속 최고의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됐다. 업계에서는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로 알려진 리얼티 원 그룹은 49개 주, 워싱턴 D.C., 25개 국가의 450여 개 사무소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보네르와 퀴라소로도 사세를 확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OwnAOne.com 또는 www.join.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 소개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하나의 집, 하나의 꿈, 하나의 삶을 한 번에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목적 지향적인 현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전 세계 25개국 450개 이상의 지역에 2만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풀서비스 중개, 역동적 쿨처(COOLTURE), 원 유니버시티를 통한 우수한 비즈니스 코칭, 뛰어난 지원 및 독점 기술 및 zONE 덕분이다. 리얼티 원 그룹 인터내셔널은 ‘앙트러프러너’ 매거진이 선정하는 부동산 우수 브랜드 순위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 및 프랜차이즈 소유주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

© 2025,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