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과 마이애미, 부에노스아이레스, 아르헨티나, 2024년 9월 21일 /PRNewswire/ — 브레쉬(Bresh)는 캐롤 스트리트 캐피탈(Carroll Street Capital)과 협력하여 국제 미디어 및 브랜드 라이브 이벤트 플랫폼인 브레쉬 글로벌(Bresh Global)을 설립했다. 브레쉬 글로벌은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브레쉬의 성장을 가속하여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동사의 입지를 확대하는 동시에 잊을 수 없는 라이브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Bresh has partnered with Carroll Street Capital to launch Bresh Global, an international media and branded live events platform.
브레쉬 글로벌은 마이애미에 본사를 설립하고 로스앤젤레스와 마드리드에 추가 사무소를 열어 미국, 유럽,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상당한 성장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게 된다.
브레쉬 설립자 제이미 제임스(Jaime James)는 “우리 브레쉬 글로벌의 사명은 엔터테인먼트와 집단 경험을 통해 인간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라면서 “디지털 상호 작용이 점점 더 지배하는 세상에서 라이브 행사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문화를 초월하는 독특한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이번 확장을 통해 전 세계의 새로운 오디언스들에게 기쁨의 순간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캐롤 스트리트 캐피탈 공동 설립자 겸 매니징파트너이자 브레쉬 글로벌 회장인 에두아르도 가르시아 페르난데스(Eduardo García Fernández)는 “브레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면서 “브레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성장을 가속하고 전 세계에 새로운 버티컬과 포맷을 도입할 수 있는 자원을 추가로 확보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브레쉬 글로벌은 새로운 자본과 전략적 산업 파트너십을 통해 확장과 지속적인 성공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다.
미디어 문의 연락처:
Jose Zamora, jzamora@carrollstreet.com
브레쉬와 브레쉬 글로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파티인 브레쉬는 라틴 문화에 깊은 뿌리를 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공동으로 행복을 추구한다. 브레쉬는 2016년 설립 이래 전 세계 젊은 팬들의 상상력을 사로잡는 하나의 현상으로 성장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서 사랑받는 브레쉬는 100개 이상의 도시와 20개국에서 열리는 500개 이상의 연례 행사(코첼라, 롤라팔루자, 투모로우랜드 등 전설적인 페스티벌 출연 포함)에 수백만 명의 팬을 끌어들이고 있다. 브레쉬 글로벌은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버티컬, 포맷, 시장으로 진출하여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캐롤 스트리트 캐피탈
캐롤 스트리트 캐피탈은 뉴욕에 본사를 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전문 투자 회사이다. 캐롤 스트리트 캐피탈은 폭넓은 업계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운영자 및 경영진들과 협력하여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동사가 갖고 있는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업계 관계를 활용하여 성장을 견인하고 가치를 창출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510053/Carroll_Street_Capital.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510051/Carroll_Street_Blue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510052/BRESH_Classic_Rosa_Logo.jpg?p=medium600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