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리언스 아부다비의 새로운 캠페인 20 명의 서머, 하나의 아부다비: 아부다비를 모두 경험하려면 한 여름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아부다비, 2024년 8월 8일 /PRNewswire/ — 익스피리언스 아부다비(Experience Abu Dhabi)가 UAE의 수도에서 평생에 단 하나 뿐인 여행을 위해 전세계에서 ‘서머(Summer)’라는 이름을 가진 20 명을 초대한 가운데, 가장 독특한 여름 휴가가 최근 열렸다.

멀티 미디어 보도 자료를 보려면 클릭하기 바란다.
https://www.multivu.com/players/uk/9283951-experience-abu-dhabis-new-campaign-20-summers-one-abu-dhabi/

아부다비를 처음 방문한 20 명의 서머들은 모든 사람들이 보고, 행하며, 즐길 거리가 있는 이 목적지에서 ‘한 여름으로는 충분하지 않다(One Summer Isn’t Enough )’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의 다음 여름 모험에 영감을 주고 그들의 여정이 펼쳐지는 것을 지켜보기 바란다: 20 명의 서머, 하나의 아부다비( 20 Summers, One Abu Dhabi)

20 명의 서머와 그들의 특별한 게스트들은 몰입감을 주는 문화 행사, 신나는 활동과 휴식을 혼합하였으며 재미로 가득한 3 일간의 여정을 만끽했다. 이 여정은 모험과 발견의 기회들을 그 때마다 풍성하게 부각하는 순간들을 선별하여 만든 아부다비에서 해야 할 일 101 가지가 가이드했다.

서머들의 모든 가족은 클라임 아부다비(CLYMB Abu Dhabi)에 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내 스카이다이빙 챔버를 정복하는 것에서부터 에미레이트 공원 동물원에서 기린과 함께 아침을 먹는 것에 이르기까지 서사적인 모험을 했다. 서머 가족들은 일출 때 구불구불한 맹그로브 숲을 카약을 저어 통과했고, 카페 델 마르( Café del Mar) 해변가 라운지에 누워 있었으며, 압둘라흐만 알 자비(Abdulrahman Al Zaabi)의 집에서 전통 에미레이트식 아침 식사를 즐겼다.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모험과 문화 탐험

서머들의 여름 여행 일정은 아부다비를 경험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과 함께 스노우 아부다비(Snow Abu Dhabi)에서의 눈싸움과 국립 수족관에서의 카피바라들과의 만남 같은 기억에 남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었다.

서머들은 아이코닉한 루브르 아부다비(Louvre Abu Dhabi) 방문을 통해 자신들의 창의력에 스파크를 일으킨 다음 다음 전통 아랍 기술을 사용하여 맞춤 기념품을 만들고 마나라트 알 사디야트(Manarat Al Saadiyat)의 공예 워크숍에 참석했다. 한편, 아드레날린을 추구하는 이 사람들은 워너 브라더스 월드 아부다비(Warner Bros. World Abu Dhabi )를 방문하여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에 대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들을 만났다.

또한 각 서머들은 장엄한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Sheikh Zayed Grand Mosque), 카스르 알 호센(Qasr Al Hosn)과 장인의 집 등  아부다비의 아이코닉하며 건축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 건축물들도 방문했다.

하나의 도시, 여러 가지의 맛 

서머들은 아부다비에 있는 동안  즐거운 식사 경험을 했다. 그들은 밥 알 카스르(Bab Al Qasr)에서 미각과 후각에 의존하며 어둠 속에서 식사했다. 그들은 루카이마트 앤드 케밥(Luqaimat and Chebab)에서 대추야자 시럽과 에미레이트식 팬케이크를 곁들인 맛있는 반죽 볼인 에미레이트 음식을 음미했다. 그들은 그 지역의 맛을 보기 위해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맛의 혁신적인 퓨전으로 아부다비에서 유명한 레바논 요리의 보석 리 베이루트(Li Beirut)에서 식사했다.

서머들은 또한 미카(Mika)의 지중해 요리, 마테(Mate)의 아르헨티나 요리, 코야(COYA)의 페루 요리, 안토니아(Antonia)의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통해 국제적인 맛을 탐구했다.

아부다비에서 해야 할 101 가지 전체를 알아보려면 www.visitabudhabi.ae를 방문하기 바란다.

문화관광부 – 아부다비(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 Abu Dhabi

문화관광부 – 아부다비(DCT 아부다비)는 아부다비의 문화 및 관광 분야와 창조 업계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견인하며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아부다비의 더 넓고 전세계적인 야심 찬 계획을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DCT 아부다비는 이 토후국의 위치를 전세계 최고의 목적지로 정의하는 조직들과 협력함으로써 이 토후국의 잠재력에 대한 공동 비전을 중심으로 생태계를 통합하고, 활동과 투자를 조정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문화와 관광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 정책과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노력한다. 

DCT 아부다비의 비전은 이 토후국의 국민, 유산, 지형이 정의한다. 우리는 아부다비의 살아있는 전통인 호스피탤리티, 선구적인 전략, 창조적인 사고로 대표되는 진정성, 혁신, 최고 경험의 장소인 아부다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문화관광부 – 아부다비와 그 목적지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dct.gov.aevisitabudhabi.ae를 방문하기 바란다.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jHtVoYO0DQc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476235/Experience_Abu_Dhabi.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39093/4629993/Experience_Abu_Dhabi_Logo.jpg?p=medium600

 


20 Summers, One Abu Dhabi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한국문화저널은 문화체육관광부에 등록된 종합인터넷신문입니다.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해외교류]중국-길림신문 [해외지부]이란 하산모하이저, 이집트 에러보우디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