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에 출시되는 TOEFL iBT® 향상 기능

프린스턴, 뉴저지주, 2023년 4월 12일 /PRNewswire/ — 응시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ETS는 오늘 흥미진진한 TOEFL iBT® 개선 사항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응시자는 다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23년 7월 26일부터 관리를 위한 단축된 TOEFL iBT 시험입니다. 다음과 같은 결과로 이제 테스트를 완료하는 데 2시간 미만(이전에는 3시간)이 소요됩니다. 시험 전반에 걸친 간소화된 지침 및 탐색 이전의 독립 작문 과제를 대체하는 새롭고 보다 현대적인 “학술적 토론을 위한 글쓰기” 과제 더 짧은 읽기 섹션 점수가 매겨지지 않은 모든 시험 문제 제거 간소화된 등록 절차는 2023년 7월부터 시작됩니다. 응시자는 이전보다 더 빠르고 쉽게 계정을 만들고 사용 가능한 TOEFL iBT 시험 날짜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현지 결제 옵션과 같은 더 많은 현지화된 혜택이 일부 시장에서 제공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대될 예정입니다. 2023년 7월 26일부터 점수 투명성이 향상됩니다. 응시자는 시험 완료 시 공식 점수 발표 날짜를 확인하고 점수 상태 변경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받게 됩니다.

ETS의 CEO인 아미트 세박은 “ETS는 교육과 학습 전반에 걸친 제품 혁신을 통해 평가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으며 TOEFL은 그 노력의 핵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OEFL은 거의 60년 동안 업계 표준이었으며 이러한 개선 사항은 그 위치를 더욱 강조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러한 개선 사항이 고객과 이해관계자의 관점에서 개발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서비스 제공의 최우선 순위이기 때문입니다.”

TOEFL iBT 시험에 이미 등록한 응시자는 이러한 새로운 개선 사항을 경험하고 싶은 경우 시험 날짜를 무료로 변경하거나 적용되기 전에 시험 날짜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TOEFL 계정을 통해 2023년 4월 30일까지 무료로 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TOEFL iBT 무료 연습 시험 및 TOEFL iBT 연습 세트의 업데이트된 버전이 이제 TOEFL 웹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추가 무료 및 유료 시험 준비 옵션은 다음 몇 주 동안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

점수 사용자의 경우 TOEFL iBT 점수 척도가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요구 사항도 동일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TOEFL 시험은 전 세계 점수 사용자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유효하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옵션입니다. 그리고 이제 이러한 추가 개선 사항을 통해 점수 사용자는 응시자의 경험이 더욱 즐겁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즉, 시간을 절약하고 시험일의 불안을 줄일 수 있습니다.

TOEFL iBT 개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ets.org/toefl/ibt-enhancements를 방문하십시오. 계정을 만들고 시험에 등록하고 시험 준비 리소스에 액세스하려면 www.ets.org/toefl을 방문하십시오.

TOEFL iBT 시험 정보

ETS에서 만든 TOEFL iBT 시험은 학업, 취업 및 이민에 사용되는 학문적 영어 능력에 대해 가장 인정받고 선호되는 시험입니다. 전 세계 16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11,500개 이상의 기관에서 TOEFL iBT 점수를 사용하여 중대한 결정을 내립니다. 이 시험은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및 뉴질랜드를 포함하여 인기 있는 영어 사용 국가에서 100% 합격을 자랑합니다. 이 시험은 수십 년간의 연구로 뒷받침되며 수백만 명의 학습자가 해외 유학을 가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8세 이상의 학습자부터 시작하여 영어 능력의 각 단계에 대한 TOEFL 시험을 제공하는 TOEFL 평가 제품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ets.org/toefl을 방문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91130/ETS_Logo_navy_gold_300___Copy_Logo.jpg?p=medium600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