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브사인즈,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할인전 돌입

— 연말연시 전례 없는 할인 행사로 멋진 가구 제품 구입할 기회 제공

뉴욕 2024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구 제조 및 소매업체인 트라이브사인즈(Tribesigns[https://tribesigns.com/ ])가 다가오는 2024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BFCM)’ 세일 행사에 참여해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 제품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트라이브사인즈는 이미 2024년 아마존 가구 카테고리에서 상위 5위권 안에 진입했고, 특히 홈 오피스용 책상과 콘솔 테이블 부문에서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는 등 높은 시장 점유율을 올리고 있다. 아마존과 자사 쇼피파이 웹사이트 외에도 웨이페어, 오버스톡, 월마트, 홈디포, 로우스, 타겟, 메이시스, 크로거, 이베이, 시어스, 틱톡샵, 테무, 쉬인 오토, 씨디스카운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트라이브사인즈의 BFCM 행사를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트라이브사인즈는 사회와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현재까지 글로벌 환경자산 단체인 원트리플랜티드(One Tree Planted)를 통해 2만 그루의 나무를 기부했다.

피터 왕(Peter Wang) 트라이브사인즈 CEO는 “트라이브사인즈가 중시하는 핵심 가치는 정직, 단순성, 혁신이며, 우리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24년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홈 오피스 책상, 책장, 콘솔 테이블, 정리함, 식탁, 주방 선반, 사이드보드 등 500 품목(SKU) 이상의 가구 제품을 연중 최저가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누구나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해 집안을 마음에 드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트라이브사인즈는 거실, 침실, 홈 오피스, 복도, 주방, 식당, 사무실 등 가정과 기업을 위한 종합적인 가구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13년 동안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에서 2000만이 넘는 가구에 다양한 실내외 가구 제품을 제공했다.

트라이브사인즈 소개

트라이브사인즈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인 및 제조 회사다. ‘생활에 맞는 디자인(Designed for Life)’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인 라이프스타일의 다양성과 자연 친화적인 선택의 중요성을 중시하겠다는 철학을 고수한다.

또한 특별하고 우아한 가구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대부분의 최신 모델은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제품이라 트라이브사인즈를 선택하면 절대 실망하는 법이 없다. 트라이브사인즈는 35개 이상의 해외 창고와 강력한 연구개발(R&D) 및 제조 역량을 갖추고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직송, OEM 및 ODM 서비스도 제공한다.

트라이브사인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tribesigns.com/, B2B[https://tribesignsb2b.com/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ibesignsCo ], 유튜브[https://www.youtube.com/@Tribesigns ]. 핀터레스트[https://www.pinterest.com/tribesignsOfficial/ ], 틱톡[https://www.tiktok.com/@tribesigns.official ]을 참조하면 된다.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