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이솔라, 한국서 열린 2025 그린에너지 엑스포서 BIPV 및 다목적 마운팅 솔루션으로 주목

대구, 한국 2025년 5월 7일 /PRNewswire/– 안타이솔라(Antaisolar)가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구에서 진행된 2025 그린에너지 엑스포(Green Energy Expo)의 G260 부스에서 최신 BIPV 시스템과 옥상•지상형 마운팅 솔루션을 선보이며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국의 대표 재생에너지 전시회 중 하나인 이번 행사에는 청정에너지의 미래를 모색하는 업계 선두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도시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혁신적  BIPV

안타이솔라의 BIPV 솔루션은 심미성, 안전성, 성능을 결합해 건물 외관에 태양광 발전을 자연스럽게 통합하면서 특히 주목받았다. 이 시스템은 한국의 녹색 건축 방향에 부합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건축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전방위 솔루션

안타이솔라가 선보인 다양한 옥상형 태양광 마운팅 시스템은 금속 지붕, TPO 지붕 등 여러 지붕 유형과 호환되며, 특히 상업용 및 산업용 옥상에 최적화돼 있다. 옥상•지상형 마운팅 솔루션은 한국의 다양한 환경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지역 파트너십 강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안타이솔라는 국내외 파트너들과 협력해 한국 및 동북아시아 시장 전반의 사업 기회를 모색했다. 안타이솔라는 전시회에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청정에너지 솔루션 제공 역량을 입증했다.

Group photo of Antaisolar at the Green Energy Expo
Group photo of Antaisolar at the Green Energy Expo

안타이솔라는 앞으로도 ‘녹색 세상을 만들어간다(Raise a Green World)’는 사명 아래 스마트하고 신뢰할 수 있는 혁신적 태양광 마운팅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친환경 전환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안타이솔라 소개

디지털 지능형 태양광 마운팅 시스템 솔루션을 전문 기업인 안타이솔라는 구조 및 자동화 제어 분야에서 재생에너지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글로벌 500대 신에너지 기업에 속하며, 세계 10대 트래킹 시스템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2006년 설립 이후 안타이솔라는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신에너지 개발 및 응용 분야 발전에 매진해 왔다. 고정형 마운팅 시스템, 트래킹 시스템, BIPV를 포함한 폭넓은 제품과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하며, 모든 자재, 기능, 서비스를 아우르고 있다.

2024년 기준 안타이솔라의 글로벌 누적 출하량은 41.7GW에 달하며, 일본, 호주, 칠레, 멕시코, 동남아시아 등 주요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점하고 있다.

향후 안타이솔라는 파트너들과 협력해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생태계 구축에 힘쓰며, 글로벌 에너지 전환과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https://www.antaisolar.com/을 방문하거나 sales@antaisolar.com으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2025,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