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갈루루, 인도, 2024년 9월 20일 /PRNewswire/ — 쉐퍼(Sheaffer)가 새로운 컬렉션인 쉐퍼 커피 에디션을 출시했는데, 이 컬렉션은 오랜 역사를 가진 두 열정의 상품 사이에 내재된 본질적인 유대를 부각한 최신 제품이다. 1913년 월터 A. 쉐퍼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필기구의 혁신과 고품질 장인 정신의 동의어로 자리 잡았다. 이 최신 컬렉션의 출시는 오랫동안 여러 세대에 걸쳐 창의력에 영감을 준 것으로 알려진 글쓰기와 커피라는 커플의 영원한 관계를 축하하려는 시도이다.
쉐퍼 커피 에디션은 커피 문화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디자인된 두 세트의 특별한 펜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쉐퍼 100 커피 에디션은 진한 커피 한 잔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강력한 컬러 팔레트를 적용했다. 두 번째, 쉐퍼 VFM 커피 에디션은 연한 브루잉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차분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커피 에디션 펜의 모든 디테일은 커피의 본질을 반영하여 세심하게 제작되었다. 고품질의 브라운 펜촉과 옴브레 바디 디자인은 한 잔의 커피에서 볼 수 있는 소용돌이 패턴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한 각각의 펜에는 시그니처 모티브가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어 개인적인 표현이 가능하다.
창의적으로 재구성한 제품 포장이 제품 출시와 함께 나왔으며 포장의 주제 메시지 #TheWriteKindOfCoffee가 적용되었다. 이 새로운 디자인은 언박싱 경험을 향상시키며 소비자들을 위해 글쓰기와 커피의 연결을 강화한다.
쉐퍼의 매니징디렉터 니킬 란잔(Nikhil Ranjan)은 “지금까지 수년 동안 커피는 사람들이 글을 쓰도록 영감을 주어 오고 있으며 우리는 이를 계기로 쉐퍼 커피 에디션 펜을 개발하여 이 불멸의 인연을 기념하게 되었다”면서 “세심하게 제작된 이 컬렉션은 혁신을 수용하면서도 아날로그의 지속적인 매력을 존중한다. 서로 다른 커피 로스트에서 영감을 받은 이 두 가지 변형 제품은 개인적인 선호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 우리가 계속해서 한계를 허물어 가는 가운데 우수함이라는 쉐퍼의 유산은 여전히 우리를 인도하는 원칙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쉐퍼 커피 에디션의 목표는 펜 애호가 뿐만 아니라 커피 애호가들에게도 어필하여 이 두 가지 열정을 결합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작가들이 자신들의 일상적인 의식에서 영감을 얻고자 하는 것처럼 이 커피 에디션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조화시킬 것을 약속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아래를 방문하기 바란다.
추가 정보 연락처 Mr. Tim Williams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508474/Sheaffer_Coffee_Edition.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508473/Sheaffer_Logo.jpg?p=medium600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