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팝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의 Monthly Mellow Kitchen 10월 호 ‘Corea’가 11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됐다고 5일 밝혔다.
‘코레아(Corea)’는 지난해 8월부터 멜로우키친이 매달 꾸준히 발표했던 자작곡인 2021 Monthly Mellow Kitchen의 10월 호 곡으로, 문화·음식·예술 등 세계적으로 K-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Korea의 원래 영어 표기인 Corea라 제목을 붙여 한국의 뿌리를 기억하자는 의미로 작곡됐다. 더불어 후주에 아리랑 선율을 삽입해 한국의 정서는 물론, 더욱 가슴 벅찬 웅장함을 느껴볼 수 있는 곡이다.
멜로우키친은 2019년 종영한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혜성처럼 등장한 색소포니스트로 얼마 전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화제가 됐던 MSG워너비의 ‘나를 아는 사람’에도 색소폰 솔로 연주로 참여해 큰 화제가 된 바가 있다. 10월 31일 방영된 tvN 집콘 라이브 영상에서도 정상동기 멤버들과 멋진 라이브를 선보이며 그의 실력을 입증했다.
그 밖에도 멜로우키친은 iHQ와 드라맥스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더의 연애’ 첫 촬영을 이미 마친 상태로, 그가 출연하는 리더의 연애 첫 방송은 11월 중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방송, 공연, 행사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며 그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멜로우키친은 11월 말에 발표되는 ‘나를 안아주세요’라는 제목의 2021 Monthly Mellow Kitchen 11월 호 앨범도 마무리 작업 중이다. 나를 안아주세요는 멜로우키친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멜로우키친만의 세련된 색소폰 음색과 더불어 슈퍼스타K7 우승자이자 슈퍼밴드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케빈오의 담백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합쳐져 포근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곡이다.
툴뮤직의 정은현 대표는 “가슴을 웅장하게 만드는 멜로우키친의 신곡 Corea가 K-열풍에 보탬이 될 수 있게 팬분들의 귀에 닿을 수 있길 소망한다”며 “또한 11월에 발표되는 케빈오와의 나를 안아주세요도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며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2021,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