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2025년 4월 22일 /PRNewswire/ — 봄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다. 특히 첫 직장을 다니거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많은 졸업생에게는 독립생활의 시작을 의미하기도 한다. 2025년 4월 21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보락(Roborock)은 지능형 올인원 세탁건조기를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좁은 공간, 바쁜 일정, 스마트한 첫 보금자리에 이상적이다.
2025년 4월 21일부터 5월 6일까지 현대적이고 효율적이며 패브릭 친화적인 세탁 관리를 위해 제작된 로보락 세탁건조기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자.
더 스마트한 세탁, 당신에게 꼭 맞는 세탁
Zeo 시리즈는 3가지 올인원 세탁건조기로 구성된다.
- H1 (프리미엄): ₩1699000 → ₩1599000
- H1 Lite (스탠다드): ₩1399000 → ₩1199000
- M1 (콤팩트): ₩749000 → ₩599000
각 모델은 세탁과 건조를 하나의 완벽한 경험으로 결합해 소형 아파트, 바쁜 일정, 심플한 미니멀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되었다.
H1 모델은 프리미엄 풀 터치스크린 패널을 탑재해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며, H1과 H1 Lite 모두 스마트폰 앱 제어 및 자동 세제 투입 기능을 지원해 세탁 과정을 한층 간소화한다. M1 모델은 작고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해 좁은 공간과 간편한 일상 세탁에 적합하다.
봄 시즌을 위한 더 스마트한 세탁
기온이 오르고 꽃가루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증가하는 봄철에는 세탁에도 특별한 고민이 따른다. 겨울옷을 정리하며 보관 전에 세탁하거나, 얇은 옷 세탁부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까지 신경 쓸 일이 많다. 로보락 세탁건조기는 실생활에 필요한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러한 봄철 세탁 고민을 해결해 준다.
- Zeo-cycle™ 중온 건조 기술
고온 없이 부드럽게 옷을 건조해 봄철 섬세한 원단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수축을 방지한다. 울 스웨터, 실크 블라우스, 통기성 면 소재에 이상적이다. - RR Seafarer™ 인텔리전트 세탁 및 건조 알고리즘
옷감의 종류, 무게,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별도의 수동 설정 없이 모든 세탁 코스를 최적화한다. - Roborock LintClear™ 셀프 클리닝 시스템,
매 사이클 후 보풀을 자동으로 세척해 공기 흐름과 위생을 유지한다. 특히 알레르기에 민감한 가정에 유용하다. - 종합적인 위생 세척 여러 살균 모드를 갖추고 있어 박테리아, 알레르기 유발 물질, 진드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건강한 세탁을 지원한다. 항알레르기 및 살균 프로그램에 대한 TUV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와 봄철 알레르기에 이상적이다.
로보락은 첨단 엔지니어링과 사용자를 배려한 디자인을 결합해 2025 iF 디자인 어워드(2025 iF Design Award) 및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CES Innovation Award) 등 다양한 상을 받았다. 현재 1371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한 로보락은 스마트 리빙을 선도하고 있다.
이제 더 스마트한 세탁으로 새로운 시즌을 상쾌하게 시작해 보자. 지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기간 한정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리아 저우(Gloria Zhou)
글로벌 PR 매니저, 세탁기 사업부
로보락 베이징(Beijing Roborock Technology Co., Ltd)
전화:+86 15347079212
이메일: zhoushiqian@roborock.com
© 2025,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