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위한 상쾌한 시작: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로모션 진행

서울, 대한민국 2025년 4월 22일 /PRNewswire/ — 봄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이다. 특히 첫 직장을 다니거나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많은 졸업생에게는 독립생활의 시작을 의미하기도 한다. 2025년 4월 21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보락(Roborock)은 지능형 올인원 세탁건조기를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좁은 공간, 바쁜 일정, 스마트한 첫 보금자리에 이상적이다.

2025년 4월 21일부터 5월 6일까지 현대적이고 효율적이며 패브릭 친화적인 세탁 관리를 위해 제작된 로보락 세탁건조기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자.


더 스마트한 세탁, 당신에게 꼭 맞는 세탁

Zeo 시리즈는 3가지 올인원 세탁건조기로 구성된다.

  • H1 (프리미엄): ₩1699000 → ₩1599000
  • H1 Lite (스탠다드): ₩1399000 → ₩1199000
  • M1 (콤팩트): ₩749000 → ₩599000

각 모델은 세탁과 건조를 하나의 완벽한 경험으로 결합해 소형 아파트, 바쁜 일정, 심플한 미니멀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되었다.

H1 모델은 프리미엄 풀 터치스크린 패널을 탑재해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며, H1과 H1 Lite 모두 스마트폰 앱 제어 및 자동 세제 투입 기능을 지원해 세탁 과정을 한층 간소화한다. M1 모델은 작고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해 좁은 공간과 간편한 일상 세탁에 적합하다.

봄 시즌을 위한 더 스마트한 세탁

기온이 오르고 꽃가루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증가하는 봄철에는 세탁에도 특별한 고민이 따른다. 겨울옷을 정리하며 보관 전에 세탁하거나, 얇은 옷 세탁부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까지 신경 쓸 일이 많다. 로보락 세탁건조기는 실생활에 필요한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러한 봄철 세탁 고민을 해결해 준다.

  • Zeo-cycle™ 중온 건조 기술
    고온 없이 부드럽게 옷을 건조해 봄철 섬세한 원단을 부드럽게 유지하고 수축을 방지한다. 울 스웨터, 실크 블라우스, 통기성 면 소재에 이상적이다.
  • RR Seafarer™ 인텔리전트 세탁 및 건조 알고리즘
    옷감의 종류, 무게,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별도의 수동 설정 없이 모든 세탁 코스를 최적화한다.
  • Roborock LintClear™ 셀프 클리닝 시스템,
    매 사이클 후 보풀을 자동으로 세척해 공기 흐름과 위생을 유지한다. 특히 알레르기에 민감한 가정에 유용하다.
  • 종합적인 위생 세척 여러 살균 모드를 갖추고 있어 박테리아, 알레르기 유발 물질, 진드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건강한 세탁을 지원한다. 항알레르기 및 살균 프로그램에 대한 TUV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와 봄철 알레르기에 이상적이다.

로보락은 첨단 엔지니어링과 사용자를 배려한 디자인을 결합해 2025 iF 디자인 어워드(2025 iF Design Award) 및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CES Innovation Award) 등 다양한 상을 받았다. 현재 1371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한 로보락은 스마트 리빙을 선도하고 있다.

이제 더 스마트한 세탁으로 새로운 시즌을 상쾌하게 시작해 보자. 지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기간 한정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리아 저우(Gloria Zhou)
글로벌 PR 매니저, 세탁기 사업부
로보락 베이징(Beijing Roborock Technology Co., Ltd)
전화:+86 15347079212
이메일: zhoushiqian@roborock.com  

© 2025,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