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코레드, 라이코마토⁶™ 비드렛을 출시함으로써 동사의 대표적인 웰니스 추출물의 애플리케이션과 브랜딩을 확대

브랜치버그, 뉴저지, ,2024년 10월 24일 /PRNewswire/ — 식품, 음료 및 식이 보충제에 사용하는 천연 카로티노이드 분야의 글로벌 리더 라이코레드(Lycored)가 최고의 항염 솔루션을 위한 새로운 전달 포맷인 라이코마토(Lycomato)6 ™ 비드렛 5%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이전에 라이코마토(Lyc-O-Mato®)로 알려진 동사의 대표적인 웰니스 추출물 라이코마토6의 브랜드 개명 작업과 동시에 이루어졌다.

이 브랜드에 6이라는 숫자를 추가하여 영웅격인 라이코펜, 피토스테롤, 피토엔, 피토플루엔, 토코페롤, 베타카로틴 등 6가지의 토마토 기반 식물성 영양소의 효능을 강조한다. 이 성분들은 독립적으로 작용하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그 내부로부터 노화 방지와 아름다움을 지원한다. 라이코마토6가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개선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며, 세포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항산화제와 관련하여 최근에 발표된 새로운 전임상 연구를 포함하여 25개 이상의 발표된 연구를 통해 라이코마토6 전체 성분의 항염 및 항산화 효과를 입증했는데 이 모든 요소들은 세포 노화 과정을 늦추고 장수를 지원한다. 이 혁신적인 건식 포맷은 검, 캡슐, 분말 음료와 태블릿 등 라이코마토6의 추가 애플리케이션 기회를 열어줌으로써 브랜드들이 라이코마토6의 항염 효과를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라이코레드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 타미 히긴스(Tammi Higgins)는 “노화 방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라이코마토6의 애플리케이션 가능성을 확대하고 우리 고객사들에게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라이코마토6는 종합적인 항염 슈퍼히어로이며, 이번의 새로운 브랜딩을 통해 라이코펜 자체의 시너지 효과에서 라이코마토6의 시너지 효과를 차별화해준다”고 말했다.

11월 19일 오후 2시(JST)에 열리는 웨비나에서 라이코레드의 과학적 가치 및 전략 책임자 엘리자베스 타쉬쉬(Elizabeth Tarshish) 박사가 최근 주요 과학의 학습과 애플리케이션 기회를 부각하는 라이코마토6의 과학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웨비나 등록은 https://respublica.zoom.us/webinar/register/1517284975856/WN_iyMHS3BSRCyc50kwzZV1Tg에서 할 수 있다.

라이코레드 
라이코레드는 자연의 선함과 첨단 과학을 결합하여 웰빙에 영향을 주는 감각적 여정을 제공함으로써 그 안에 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국제적인 기업이다. 1995년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라이코레드는 식품, 음료 및 식이 보충제에 사용하는 천연 카로티노이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lycored.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Julia Matteson
FoodMinds
+1 617 779 1836
jmatteson@foodminds.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16732/Lycored_Logo.jpg?p=medium600

© 2024,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