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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eineken® Silver, 맥주의 부드러움을 넘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스킨 크림Heineken® Smootheriser 출시
- 이번 한정판은 맥주와 뷰티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시도로 Heineken® Silver의 시그니처인 매우 부드러운 맛을 스킨케어로 재해석한 창의적인 제품
- Heineken® Smootheriser는 캄보디아와 대만 지역에서 출시되며, 스킨케어에 신선한 반전을 던지고 ‘부드러움’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
싱가포르, 2025년 4월 1일 /PRNewswire/ — 청량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유명한 맥주인 Heineken® Silver가 오늘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는’ 뷰티 크림, Heineken® Smootheriser를 공개했다. 이는 Heineken® Silver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에서 영감을 받아, 그 부드러움을 맥주를 넘어 스킨케어까지 확장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브랜드와 소통하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Heineken® Silver는 전통적인 마케팅을 넘어 문화적 트렌드를 반영한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아시아 지역 출시를 통해, Heineken® Silver는 자기 관리(Self-care)와 스킨케어의 인기가 급상승하는 흐름을 반영하며,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과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한다.
기대 그 이상, 한층 더 부드럽게
카테고리의 경계를 허무는 것, 그것이 바로 Heineken® Silver의 DNA다. -1°C에서 양조되어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Heineken® Silver는 언제나 부드러움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왔다. 이제 하이네켄은 기존의 틀을 깨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호기심과 대화를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사실 이 아이디어는 농담으로 시작되었지만, 너무 부드러워서 현실이 되었다.
나빌 나세르(Nabil Nasser) 하이네켄® 브랜드의 글로벌 책임자는 “Heineken® Smootheriser는 단순히 최신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아니다”라며 “이는 유머, 혁신, 문화적 트렌드를 결합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대화를 만들어내는 특별한 크로스오버 프로젝트다. 맥주를 좋아하든, 스킨케어를 좋아하든, 혹은 둘 다 좋아하든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결국, Heineken® Silver처럼 부드러운 것이 있다면, 왜 맥주에서만 멈춰야 하나?”라고 말했다.
새로운 문화적 대화의 시작
4월 1일에 첫선을 보이지만, Heineken® Smootheriser는 만우절 농담이 아니다. 이는 패러디와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실제 제품으로, Heineken® Silver 특유의 상쾌한 맛을 완성하는 최상급 보리와 홉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하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포뮬러와 세련된 패키징이 특징이다. 1000개 이상의 한정판 박스는 현재 일부 프로모션과 경품 행사를 통해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Heineken® Smootheriser는 대만 지역과 캄보디아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특히 캄보디아에서는 Heineken® Silver의 공식 출시와 함께 선보인다.
인스타그램(@heineken_tw 및 @heineken_kh)을 팔로우하면 맥주와 뷰티가 결합한 혁신적인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소개
하이네켄은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인 제조사다. 또한 프리미엄, 무알코올 맥주 및 사이더 브랜드의 개발 및 마케팅 분야의 선두 주자다. 하이네켄 그룹은 하이네켄® 브랜드를 필두로 340개가 넘는 글로벌, 지역, 로컬 및 특산 맥주와 사이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하이네켄은 8만50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진정한 연대의 기쁨을 양조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회사의 꿈은 맥주의 미래를 개척하고 그 너머까지 확정하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이를 위해 혁신, 장기적인 브랜드 투자, 체계적인 판매 전략, 비용 관리 최적화에 집중하고 있다. 하이네켄은 ‘Brew a Better World’ 이니셔티브를 통해 지속 가능성을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또한,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70개국 이상에서 양조장, 증류소, 사이더 및 기타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최신 정보는 하이네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에서도 팔로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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