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부드러운 맥주가 만들어낸 가장 부드러운 스킨 크림? Heineken® Silver, Heineken® Smootheriser로 경계를 허물다

  • Heineken® Silver, 맥주의 부드러움을 넘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스킨 크림Heineken® Smootheriser 출시
  • 이번 한정판은 맥주와 뷰티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시도로 Heineken® Silver의 시그니처인 매우 부드러운 맛을 스킨케어로 재해석한 창의적인 제품
  • Heineken® Smootheriser는 캄보디아와 대만 지역에서 출시되며, 스킨케어에 신선한 반전을 던지고 ‘부드러움’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

싱가포르, 2025년 4월 1일 /PRNewswire/ — 청량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유명한 맥주인 Heineken® Silver가 오늘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는’ 뷰티 크림, Heineken® Smootheriser를 공개했다. 이는 Heineken® Silver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에서 영감을 받아, 그 부드러움을 맥주를 넘어 스킨케어까지 확장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가장 부드러운 맥주가 만들어낸 가장 부드러운 스킨 크림_Heineken® Silver, Heineken® Smootheriser로 경계를 허물다
가장 부드러운 맥주가 만들어낸 가장 부드러운 스킨 크림_Heineken® Silver, Heineken® Smootheriser로 경계를 허물다

소비자들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브랜드와 소통하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Heineken® Silver는 전통적인 마케팅을 넘어 문화적 트렌드를 반영한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아시아 지역 출시를 통해, Heineken® Silver는 자기 관리(Self-care)와 스킨케어의 인기가 급상승하는 흐름을 반영하며,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과 색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한다.

기대 그 이상, 한층 더 부드럽게

카테고리의 경계를 허무는 것, 그것이 바로 Heineken® Silver의 DNA다. -1°C에서 양조되어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Heineken® Silver는 언제나 부드러움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왔다. 이제 하이네켄은 기존의 틀을 깨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호기심과 대화를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사실 이 아이디어는 농담으로 시작되었지만, 너무 부드러워서 현실이 되었다.

나빌 나세르(Nabil Nasser) 하이네켄® 브랜드의 글로벌 책임자는 “Heineken® Smootheriser는 단순히 최신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아니다”라며 “이는 유머, 혁신, 문화적 트렌드를 결합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대화를 만들어내는 특별한 크로스오버 프로젝트다. 맥주를 좋아하든, 스킨케어를 좋아하든, 혹은 둘 다 좋아하든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결국, Heineken® Silver처럼 부드러운 것이 있다면, 왜 맥주에서만 멈춰야 하나?”라고 말했다.

새로운 문화적 대화의 시작

4월 1일에 첫선을 보이지만, Heineken® Smootheriser는 만우절 농담이 아니다. 이는 패러디와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실제 제품으로, Heineken® Silver 특유의 상쾌한 맛을 완성하는 최상급 보리와 홉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하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포뮬러와 세련된 패키징이 특징이다. 1000개 이상의 한정판 박스는 현재 일부 프로모션과 경품 행사를 통해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Heineken® Smootheriser는 대만 지역과 캄보디아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특히 캄보디아에서는 Heineken® Silver의 공식 출시와 함께 선보인다.

인스타그램(@heineken_tw 및 @heineken_kh)을 팔로우하면 맥주와 뷰티가 결합한 혁신적인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소개

하이네켄은 세계에서 가장 국제적인 제조사다. 또한 프리미엄, 무알코올 맥주 및 사이더 브랜드의 개발 및 마케팅 분야의 선두 주자다. 하이네켄 그룹은 하이네켄® 브랜드를 필두로 340개가 넘는 글로벌, 지역, 로컬 및 특산 맥주와 사이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하이네켄은 8만50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진정한 연대의 기쁨을 양조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회사의 꿈은 맥주의 미래를 개척하고 그 너머까지 확정하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이를 위해 혁신, 장기적인 브랜드 투자, 체계적인 판매 전략, 비용 관리 최적화에 집중하고 있다. 하이네켄은 ‘Brew a Better World’ 이니셔티브를 통해 지속 가능성을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또한,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리더십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70개국 이상에서 양조장, 증류소, 사이더 및 기타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최신 정보는 하이네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링크드인인스타그램에서도 팔로우할 수 있다.

© 2025,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국내외 포털 본지 기사 읽기

한국문화저널은 교보문고, 아마존에 출판을 지원합니다.

미국 아마존 출판도서 바로가기

제호: 한국문화저널 등록번호: 부산, 아00245 부산시 중구 중구로 61 4F 전관 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송기송 대표전화: 051 241-1323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문화저널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soobakmu@naver.com)

youtube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