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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 보다 지구 친화적으로 변신하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인 피자가 2월 19일 세계 좋은 음식 먹는 날(World Eat for Good Day)을 기념하여 보다 지구 친화적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전 세계 식탁에 풍미를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한 글로벌 식품 브랜드인 크노르(Knorr)에서 보다 지구 친화적인 피자인 플리자(Plizza)를 출시한다. 이 글로벌 식품 브랜드는 고전적인 요리를 크러스트부터 토핑까지 사람과 지구에 더 나은 재료를 사용하여 식물성 요리로 재창조했다. 매년 전 세계에서 약 50억 개의 피자가 팔리고 있기 때문에 피자를 보다 지구 친화적으로 만들면 지구에 더 나은 재료를 사용할 때 전체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크게 미칠 수 있다. 플리자는 전 세계 6개 도시에서 세계 좋은 음식 먹는 날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선하게 만들어 현지 음식 배달 앱을 통해 뜨겁게 배달된다. 미국, 멕시코, 인도네시아, 남아프리카, 태국 및 중국의 참여 도시에서 2월 19일에 한정된 수의 플리자를 주문 받아 배달할 예정이다. 플리자 배달 기회를 놓친 사람은 knorrplizza.com에서 레시피와 쿡얼롱(cook along)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크노르는 매일 식사를 할 때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높이면서 지구에 미치는 음식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맛있는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여주기 위해 플리자를 개발했다. 현재 우리의 푸드 시스템은 기후 변화2,…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