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2024년 6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메티스 글로벌 그룹(Metis Global Group)은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중국어본(Bloomberg Businessweek/Chinese Edition) 금융기관상(Financial Institution Awards)에서 다섯번째 신탁 서비스 최우수상(Excellence Award of Trustee Service)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은 지속적으로 제공해온 뛰어난 신탁 서비스와 자산 관리 산업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Mr. Quentin Hau, 메티스 글로벌 그룹 (Metis Global Group) 사업개발부 차장, 신탁 서비스 최우수상(Excellence Award of Trustee Service) 수상
3년 이상의 글로벌 혼란이후, 세계는 2022년 말부터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팬데믹의 제약에서 벗어난 메티스 글로벌 그룹(Metis Global Group)은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빈번한 소통을 재개하며 발전에 강력한 추진력을 주입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인터넷을 통해 제공해온 고품질의 신탁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꾸준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다른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메티스 글로벌 그룹(Metis Global Group)도 2023년 시작된 AI 혁신적인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이 기술을 이해하고 이를 업무에 통합하며,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충분한 자원을 투입했습니다. 동시에 신탁 산업의 독특성을 강조하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이해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개발하며, 실사를 수행하고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측면에서 인간 상호작용이 간과될 수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메티스 글로벌 그룹(Metis Global Group) 사업개발부 차장 Mr. Quentin Hau는 “본사는 팬데믹 동안 도전에 맞서 일어섰습니다. 세계가 다시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지금, 우리는 멈추지 않았고 멈출 수도 없습니다. 이에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고, 대면 상호작용을 더 많이 계획하며,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다시 한번 ‘신탁 서비스 최우수상(Excellence Award of Trustee Service)’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본사 전문팀이 이러한 인정을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고 믿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2023년은 메티스 글로벌 그룹(Metis Global Group)이 10주년을 맞이한 해로도 기억될 것입니다. 홍콩에 뿌리를 두고, 쿡 아일랜드 와 싱가포르로 확장했습니다. 동북아시아에서 방대한 고객층을 구축한 후, 동남아시아에서 성공적인 동북아시아 모델을 복제하여 더 많은 지역에 저렴한 신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지정학적 갈등, 자연 및 인위적 재해,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도 메티스 글로벌 그룹(Metis Global Group)은 신중하면서도 낙관주의를 유지하며 변혁과 혼란을 위한 견고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룹은 독특한 시장 위치를 구축하고, 더 많은 자산 분배 선택을 제공하며, 최상의 고객 경험을 위해 기술을 활용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메티스 글로벌 그룹(Metis Global Group)의 비즈니스가 번창함에 따라, 그룹은 사회와 산업에 환원하는 데에도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룹은 정기적으로 교육 기관에 기부하고, 다양한 학술 및 비학술 활동을 지원하며, 저소득 가정에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여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기관과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연속 2년간 공인 보험 협회(Chartered Insurance Institute)의 국제 전문 파트너 회사로 선정되어 전문 교육 과정의 후원을 통해 종사자들에게 평생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Bloomberg)와 심사위원단에게 이러한 중요한 상을 수여한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이는 그룹이 신탁 서비스 분야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