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국 2024년 6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 한국의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선도하는 JK LAB이 매우 효과적인 기미 방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JK LAB에 있어 매우 중대한 이정표이며, 품질과 고객 만족에 대한 변함없는 노력이 이 성과를 이끌어냈다고 확신한다.
기미 치료에 중점을 둔 고품질 스킨케어
Statista에 따르면 전 세계 천연 화장품 시장은 2025년까지 미화 157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뷰티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러한 수요와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열망을 인식한 JK LAB은 전문적인 천연 다크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을 연구 및 생산하고 경쟁 우위와 차별화를 통해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JK LAB은 지난 1년 동안 항상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개발했다. JK LAB의 기미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거치며 무향, 무GMO, 무파라벤의 ‘3무(無)’ 원칙을 엄격하게 준수한다.
특별한 원칙을 바탕으로 한 개선에 대한 헌신
– 동물실험 금지: JKLAB은 제품 연구 및 개발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는 방침을 고수한다. JK LAB은 사람과 환경을 우선시하는 철학에 따라 대안적인 접근 방식을 구현했다. 이는 동물의 권리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JK LAB의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전에 대한 노력을 보여준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JK LAB은 고객과 과학계 모두로부터 신뢰와 지지를 받고 있다.
– 친환경 미용 제품: JK LAB은 천연자원의 지속 가능한 활용에 전념하고 있으며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 및 개발한다. 재배, 수확, 추출, 제조, 포장 및 운송을 포함한 전 공정이 EU 그린 케미스트리(EU Green Chemistry) 요구사항을 준수한다. JK LAB은 대황, 녹차 잎, 모란 염료 등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제품 포장을 제작한다. 이 과정에서 폐기물은 줄어들고 생산 재료는 극대화된다.
– 성분 투명성: 지난 한 해 동안 JK LAB이 차별화된 화장품 회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제품의 모든 성분에 대한 끊임없는 솔직함 때문이다. JK LAB은 고객이 성분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자신의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JK LAB은 진실 존중이라는 기본 가치를 고수하고 종합적인 연구 결과에서 도출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사용한다. 이러한 노력과 헌신 덕분에 JK LAB은 현재 최고 안전한 스킨케어 회사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JK LAB, 고객 백만 명 달성
1년간의 개발 여정 동안 JK LAB은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2023년에 Active Brightening Ampoule, Retin A Cream, Sunscreen Broad Spectrum 등 세 가지 딥 액팅(deep-acting) 기미 치료 제품을 출시했으며, 2024년에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아침에 활력을 주는 White Perfect Gel Facewash를 선보였다.
특히 100만 고객 돌파라는 획기적인 이정표를 달성했다. 이 수치는 제품의 효능을 증명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JK LAB을 얼마나 신뢰하고 있는지를 보여 준다. 수천 건의 긍정적인 리뷰가 이러한 성과를 뒷받침하고 있으며, 고객의 95%가 제품 사용 2주 만에 피부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고 응답했다.
이제 광범위한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고객이 쉽게 JK LAB 제품을 접할 수 있으며, 수많은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을 구할 수 있게 되었다.
JK LAB: Revitalize your radiant beauty!
문의:
팬페이지: JK LAB KOREA[https://www.facebook.com/JKLABOfficial/ ]
웹사이트: jklabkr.com[https://jklabkr.com/index.html ]
Gmail: jklabkorea@gmail.com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