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주류 기업으로 구성된 Global Standards Coalition 설립
런던, 2023년 11월 29일 /PRNewswire/ — 해로운 음주를 줄이고 책임 있는 음주에 대한 인식을 높인다는 목표 아래 설립된 비영리 단체 International Alliance for Responsible Drinking(IARD)이 오늘 Global Standards Coalition의 설립을 발표했다. 전 세계 80개 이상의 대기업으로 구성된 이 연합은 해로운 음주 문제를 해결 및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 세계 유명 맥주, 와인, 증류주 생산 업체로 구성된 IARD의 회원들은 지금까지 전례가 없던 이번 협업을 통해 선도적인 소매업체,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Meta, Walmart, SPAR International, Uber Eats와 같은 SNS 기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참여 기업들은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주류 판매 및 마케팅을 방지하기 위한 정책과 관행을 수립하는 동시에 직원과 파트너에게 자원을 제공하며 유해한 음주를 줄이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파트너십을 발표한 전체 성명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다양한 문화권에 살고 있는 수백만 명의 성인에게 적당한 수준의 맥주, 증류주 또는 와인 소비는 사회생활의 중요한 일부이다. 모든 참여 기업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며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지만, 해로운 음주를 줄이고 성인의 적정 음주를 권장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
IARD Global Standard Coalition의 회원으로서 우리는 다음을 지지한다.
– 우리는 맥주, 와인, 증류주가 성인을 위한 음료라고 확신하며 법적 구매 연령 미만인 사람을 대상으로 한 주류 마케팅 및 판매에 반대한다.
– 우리는 법적 구매 연령 미만인 사람을 대상으로 한 주류 마케팅 또는 판매를 방지하기 위해 정책과 관행을 수립한다.
– 우리는 책임 있는 사업 관행을 촉진하기 위해 직원과 파트너를 대상으로 교육 및 정보를 제공한다.
– 우리는 음주를 하지 않는 성인들의 선택을 지지하고 인정한다.
– 우리는 해로운 음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호 장치를 강화하고 기준을 높이기 위해 함께 노력한다.
우리는 책임 있는 음주 장려와 유해한 음주 감소에 미치는 기업의 긍정적인 영향을 입증하기 위해 가치 사슬 내 다른 기업들의 동참을 촉구한다. 정책 입안자, 규제 당국, 의료 전문가, 사회 지도자의 자원과 우리가 보유한 자원을 함께 활용해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움직임을 시작한다.
인포그래픽 – https://mma.prnasia.com/media2/2285041/IARD_1_Infographic.jpg?p=medium600
인포그래픽 – https://mma.prnasia.com/media2/2285042/IARD_2_Infographic.jpg?p=medium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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