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TORADE®, 스포츠 분야의 형평성 문제를 다루는 새로운 글로벌 플랫폼인 FUEL TOMORROW 출시

Gatorade는 전 세계적인 규모에서 젊은 성인들이 스포츠가 가지는 삶을 변화시키는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활동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런던, 2024년 5월 9일 /PRNewswire/ -- 세계적인 스포츠 참여 변화를 위한 Gatorade의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상징적인 PepsiCo 음료 브랜드인 Gatorade는 Fuel Tomorrow(퓨얼 투모로우)라는 글로벌 프로그램을 출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030년까지 전 세계 250만 명의 청소년들이 스포츠가 가져다주는 삶을 변화시키는 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Gatorade launches Fuel Tomorrow a new global platform that addresses equity in sport

Gatorade가 실시한 연구에 따라, 원래 미국 스포츠 참여 플랫폼이었던 프로그램이 전 세계적으로 확대됩니다. 해당 조사는 13~17세 청소년의 부모 2,500명을 대상으로 여러 시장을 조사하여 청소년들이 스포츠 참여 또는 지속을 방해하는 가장 큰 장애물을 파악했습니다. 장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동 또는 장비 비용 - 설문 응답자의 55%는 스포츠 참여 장벽으로 활동이나 장비 비용을 지목했습니다. 이 장벽은 조사된 시장 전반에 걸쳐 저소득 가정에게 있어 스포츠 접근의 가장 큰 장벽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신감 부족 - 설문 응답자의 41%는 십대 자녀들이 스포츠 참여를 꺼리는 이유로 자신감 부족이나 자존감 저하를 꼽았습니다. 스포츠 공간의 안전성 - 학부모의 54%는 장벽으로 스포츠 안전에 대해 지적했는데, 남자애들(52%)보다 여자애들(56%)의 경우가 더 높았지만 흥미롭게도 그 차이는 아주 미미했습니다. 시각적 롤 모델 - 모든 시장에서 부모의 44%는 자녀가 스포츠, 특히 팀 스포츠에 참여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장애물로 눈에 띄고 연관성 있는 롤 모델의 부족을 지적했습니다. 스포츠 시설 부족 또는 물리적으로 스포츠 시설 방문 불가능 - 52%가 스포츠 시설이 부족하거나 물리적으로 스포츠 시설에 가는 것이 힘들다고 보고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Fuel Tomorrow 글로벌 플랫폼은 조사를 통해 밝혀진 장벽과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3가지 국제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5월에 시작되는 이 브랜드의 유명한 아마추어 축구 대회인 14-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5 대 5 대회는 빌바오에서 여자부 토너먼트, 런던에서는 남자부와 여자부 모두 진행됩니다. 젊은 인재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선보이기 위해 설립된 이 대회는 현재 7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천 명의 젊은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다양한 배경을 가진 151,000명 이상의 청년들에게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무려 25,000명의 청소년이 단독으로 참여합니다!

5월에는 2023년 레이첼 얀키와 안드리 셰브첸코와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브랜드의 'Confidence Coach(컨피던스 코치)' 이니셔티브가 확장될 예정입니다. 10대 청소년들의 스포츠 참여율 저하에 자신감 부족이 큰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에 힘입어,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들을 '자신감 코치'로 초청하여 그들의 직접적인 경험을 나누고 꿈을 쫓는 선수들을 격려함으로써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올해 말에 나올 최종 프로그램은 'Fuel Tomorrow Fund(퓨얼 투모로우 펀드)'가 될 것입니다. 핵심 시장에서 저소득 지역 내 스포츠를 할 수 있는 장비 비용과 공간을 마련하는 지역사회 통합을 독려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Fuel Tomorrow 프로그램에 대해서 Gatorade 마케팅 VP인 바트 라카운트는 "Gatorade의 Fuel Tomorrow 플랫폼은 당사의 핵심 사명을 구현합니다. 이는 스포츠와 활동을 통해 우리 안에 있는 잠재력을 불태워우리 모두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사람이 이러한 기회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Gatorade는 모든 사람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참여 장벽이 없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Gatorade는 스포츠가 변화시키는 힘을 모든 사람, 모든 곳에서 누릴 수 있는 미래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atorade는 참여율을 높이고 미래 세대가 활동적으로 참여하도록 영감을 주는 사명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과학자들이 만든 지속적으로 지원받는 이 브랜드는 젊은이들이 스포츠의 즐거움과 스포츠가 가져다줄 미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올해에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PepsiCo 소개

PepsiCo 제품은 전 세계계 200 이상 국가에서 하루에 10억 번 이상 소비자들이 찾고 있습니다. PepsiCo는 Lay's, Doritos, Cheetos, Gatorade, Pepsi-Cola, Mountain Dew, Quaker 및 SodaStream 등 보충 음료 및 간편 식품 포트폴리오를 추진해 2023년 910억 달러 이상의 순이익을 냈습니다. PepsiCo 제품의 포트폴리오에는 연간 추정되는 소매 매출로 각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여러 아이코닉 브랜드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식품과 음료가 포함됩니다.

Guiding PepsiCo는 pep+(PepsiCo Positive) 획득으로 음료와 편리한 식품 면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고 싶은 당사의 비전입니다. pep+는 당사가 지구 상 경계 내에서 운영하고 식물과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변화의 영감을 줌으로 가치와 성장을 만들어 내는 방식의 중심에 지속가능성과 인적 자산을 둔 당사의 전략적 엔드 투 엔드 전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epsico.com를 방문하시고 X (Twitter), Instagram, Facebook 및 LinkedIn @PepsiCo를 팔로우하십시오.

PDF - https://mma.prnewswire.com/media/2408894/Gatorade.pdf

 

Gatorade는 전 세계적인 규모에서 젊은 성인들이 스포츠가 가지는 삶을 변화시키는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활동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런던, 2024년 5월 9일 /PRNewswire/ — 세계적인 스포츠 참여 변화를 위한 Gatorade의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상징적인 PepsiCo 음료 브랜드인 Gatorade는 Fuel Tomorrow(퓨얼 투모로우)라는 글로벌 프로그램을 출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030년까지 전 세계 250만 명의 청소년들이 스포츠가 가져다주는 삶을 변화시키는 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Gatorade launches Fuel Tomorrow a new global platform that addresses equity in sport

Gatorade가 실시한 연구에 따라, 원래 미국 스포츠 참여 플랫폼이었던 프로그램이 전 세계적으로 확대됩니다. 해당 조사는 13~17세 청소년의 부모 2,500명을 대상으로 여러 시장을 조사하여 청소년들이 스포츠 참여 또는 지속을 방해하는 가장 큰 장애물을 파악했습니다. 장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동 또는 장비 비용 – 설문 응답자의 55%는 스포츠 참여 장벽으로 활동이나 장비 비용을 지목했습니다. 이 장벽은 조사된 시장 전반에 걸쳐 저소득 가정에게 있어 스포츠 접근의 가장 큰 장벽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신감 부족 – 설문 응답자의 41%는 십대 자녀들이 스포츠 참여를 꺼리는 이유로 자신감 부족이나 자존감 저하를 꼽았습니다. 스포츠 공간의 안전성 – 학부모의 54%는 장벽으로 스포츠 안전에 대해 지적했는데, 남자애들(52%)보다 여자애들(56%)의 경우가 더 높았지만 흥미롭게도 그 차이는 아주 미미했습니다. 시각적 롤 모델 – 모든 시장에서 부모의 44%는 자녀가 스포츠, 특히 팀 스포츠에 참여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장애물로 눈에 띄고 연관성 있는 롤 모델의 부족을 지적했습니다. 스포츠 시설 부족 또는 물리적으로 스포츠 시설 방문 불가능 – 52%가 스포츠 시설이 부족하거나 물리적으로 스포츠 시설에 가는 것이 힘들다고 보고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Fuel Tomorrow 글로벌 플랫폼은 조사를 통해 밝혀진 장벽과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3가지 국제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입니다. 5월에 시작되는 이 브랜드의 유명한 아마추어 축구 대회인 14-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5 대 5 대회는 빌바오에서 여자부 토너먼트, 런던에서는 남자부와 여자부 모두 진행됩니다. 젊은 인재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선보이기 위해 설립된 이 대회는 현재 7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천 명의 젊은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다양한 배경을 가진 151,000명 이상의 청년들에게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무려 25,000명의 청소년이 단독으로 참여합니다!

5월에는 2023년 레이첼 얀키와 안드리 셰브첸코와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브랜드의 ‘Confidence Coach(컨피던스 코치)’ 이니셔티브가 확장될 예정입니다. 10대 청소년들의 스포츠 참여율 저하에 자신감 부족이 큰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에 힘입어,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들을 ‘자신감 코치’로 초청하여 그들의 직접적인 경험을 나누고 꿈을 쫓는 선수들을 격려함으로써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올해 말에 나올 최종 프로그램은 ‘Fuel Tomorrow Fund(퓨얼 투모로우 펀드)’가 될 것입니다. 핵심 시장에서 저소득 지역 내 스포츠를 할 수 있는 장비 비용과 공간을 마련하는 지역사회 통합을 독려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Fuel Tomorrow 프로그램에 대해서 Gatorade 마케팅 VP인 바트 라카운트는 “Gatorade의 Fuel Tomorrow 플랫폼은 당사의 핵심 사명을 구현합니다. 이는 스포츠와 활동을 통해 우리 안에 있는 잠재력을 불태워우리 모두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사람이 이러한 기회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Gatorade는 모든 사람이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참여 장벽이 없어야 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Gatorade는 스포츠가 변화시키는 힘을 모든 사람, 모든 곳에서 누릴 수 있는 미래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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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torade는 참여율을 높이고 미래 세대가 활동적으로 참여하도록 영감을 주는 사명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과학자들이 만든 지속적으로 지원받는 이 브랜드는 젊은이들이 스포츠의 즐거움과 스포츠가 가져다줄 미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올해에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PepsiCo 소개

PepsiCo 제품은 전 세계계 200 이상 국가에서 하루에 10억 번 이상 소비자들이 찾고 있습니다. PepsiCo는 Lay’s, Doritos, Cheetos, Gatorade, Pepsi-Cola, Mountain Dew, Quaker 및 SodaStream 등 보충 음료 및 간편 식품 포트폴리오를 추진해 2023년 910억 달러 이상의 순이익을 냈습니다. PepsiCo 제품의 포트폴리오에는 연간 추정되는 소매 매출로 각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여러 아이코닉 브랜드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식품과 음료가 포함됩니다.

Guiding PepsiCo는 pep+(PepsiCo Positive) 획득으로 음료와 편리한 식품 면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고 싶은 당사의 비전입니다. pep+는 당사가 지구 상 경계 내에서 운영하고 식물과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변화의 영감을 줌으로 가치와 성장을 만들어 내는 방식의 중심에 지속가능성과 인적 자산을 둔 당사의 전략적 엔드 투 엔드 전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epsico.com를 방문하시고 X (Twitter), Instagram, Facebook 및 LinkedIn @PepsiCo를 팔로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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