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 570만 명의 소녀 지원 위해 협력

-- 파트너십 갱신하며 교육, 고용 역량 강화 프로그램 제공
--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생겨난 성평등 격차 해소 위해 협력

(도쿄 2023년 4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명품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UNICEF)가 전 세계 소녀들의 STEM(과학·기술·공학·수학) 교육, 고용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추고 성 불평등을 해소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3년 더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양측은 2019년부터 협력했으며, 이 파트너십은 성 불평등이라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소하고자 하는 유니세프 업무를 지원했다. 이번에 파트너십 연장은 향후 3년간 전 세계적으로 570만 명의 소녀를 추가로 지원하고, 이들이 기술을 개발하고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2025년까지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Skills4Girls 프로그램을 통해 1천150만 명의 소녀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유니세프의 전체 목표 중 거의 절반에 해당한다.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고 있는 만큼, 이 영역의 진전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이처럼 중요한 분야에서 불이익을 당하고 뒤쳐진 젊은 여성의 수가 불균형적으로 많았다.

Cle de Peau Beaute는 양측 간의 공동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고자 유니세프의 성평등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미화 870만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는 이 분야에서, 구체적으로 Skills4Girls 프로그램이 받은 민간 부문 기부금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다. 이 프로그램은 문제 해결, 협상, 자존감 및 의사소통 같은 생활 기술 외에도 STEM, 디지털 기술 및 사회적 기업가 정신과 같은 분야에서 소녀들의 기술을 발전시킨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STEM 분야의 기회에 대해 더 평등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전 세계 STEM 영역에서 여성의 대변과 리더십을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지금까지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의 파트너십은 350만 명 이상의 소녀에게 도움을 제공했다. 기술 기반의 성별 반응 교육과정과 훈련을 포함해 여러 중요 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각 지역이 당면한 고유의 문제를 해결했다. 그 예로는 방글라데시의 대안 학습 프로그램, STEM 기술의 발전과 대학 입학을 촉진하는 키르기스스탄 STEM4Girls 프로그램, 직업 시장에서 청년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직업 훈련과 멘토어십을 제공하는 니제르의 UPSHIFT 프로그램 등이 있다.

Cle de Peau Beaute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Chief Brand Officer) Mizuki Hashimoto는 "자사는 교육을 통해 소녀들의 잠재력을 펼치는 것이야말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열쇠라고 믿고 있다"라며 "자사는 이러한 신념을 토대로 장기적인 자선활동을 약속했으며, 또한 이 신념은 자사가 유니세프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이유기도 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3년 동안 이 중요한 일을 이어감으로써 전 세계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긍정적인 변화를 계속 도모하고자 한다"면서 "모두가 이 공유하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역할이 있으며, 서로 협력함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 파트너십은 Cle de Peau Beaute의 대의명분 관련 마케팅 캠페인이 지원하는 자금으로 연장됐다. 이 캠페인은 Cle de Peau Beaute의 가장 대표 제품 중 하나인 The Serum이 판매될 때마다 미화 3달러를 전 세계 유니세프 프로그램에 기부한다. 이 기금은 방글라데시, 키르기스스탄, 중국, 니제르, 페루 및 베트남에서 삶을 변화시키는 일을 계속 진행하고, 인도네시아에서는 비슷한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확장함으로써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STEM 분야에서 지속된 성평등 격차를 해소할 계획이다.


#KeyToABetterWorld 캠페인은 교육, 고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소녀들의 힘을 펼치는 것을 지향한다.

유니세프 민간모금 국장 겸 공공파트너십 이사 Carla Haddad Mardini는 "전 세계적으로 15~19세 소녀의 4명 중 1명이 교육, 훈련 또는 고용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는 데 반해, 동일 연령대 소년의 비율은 10명 중 1명 미만"이라며 "소녀들이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음을 생각하면, 이들의 교육과 발전에 대한 투자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계적인 문제에는 세계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며, 파트너십은 변화를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하다"면서 "다음 세대의 소녀들이 교육과 학습 기회에 대한 접근성을 얻을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고, 이들이 기술을 발전시키고, 교육 및 일자리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Cle de Peau Beaute와 3년 더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는 성평등 격차를 좁히고, 전 세계 소녀들과 공동체가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21세기 세계 전체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필요한 STEM 교육, 고용 및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The Serum은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Cle de Peau Beaute는 The Serum이 판매될 때마다 유니세프에 미화 3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다. 최소 보장 기부금은 미화 290만 달러다.

유니세프는 특정 기업,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는다.

Cle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Shiseido Co., Ltd.)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것이다. 정교한 미적 감성과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Cle de Peau Beaute는 현대성, 향상 및 역동성으로 충만한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운 광채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부상했다. Cle de Peau Beaute는 전 세계 23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Cle de Peau Beaute 공식 웹사이트: www.cledepeau-beaute.com

Cle de Peau Beaute x 유니세프 랜딩 페이지: https://www.cledepeau-beaute.com/int/cpb-for-unicef.html

The Serum 캠페인 랜딩 페이지: https://www.cledepeau-beaute.com/int/unlockthepowerofgirls.html

Cle de Peau Beaute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edepeaubeaute/

#KeyToABetterWorld

유니세프 소개

유니세프(UNICEF)는 전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의 가장 어려운 곳에서 활동한다. 유니세프는 190개 국가와 지역에 걸쳐 모든 곳에 있는 모든 아동을 위해 일함으로써 모든 사람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유니세프와 동 기구가 아동을 위해 하는 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uni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http://twitter.com/UNICEF ]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nicef ]에서 유니세프를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파트너십 갱신하며 교육, 고용 역량 강화 프로그램 제공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생겨난 성평등 격차 해소 위해 협력

(도쿄 2023년 4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명품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UNICEF)가 전 세계 소녀들의 STEM(과학·기술·공학·수학) 교육, 고용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추고 성 불평등을 해소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3년 더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양측은 2019년부터 협력했으며, 이 파트너십은 성 불평등이라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소하고자 하는 유니세프 업무를 지원했다. 이번에 파트너십 연장은 향후 3년간 전 세계적으로 570만 명의 소녀를 추가로 지원하고, 이들이 기술을 개발하고 잠재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2025년까지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Skills4Girls 프로그램을 통해 1천150만 명의 소녀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유니세프의 전체 목표 중 거의 절반에 해당한다.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고 있는 만큼, 이 영역의 진전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이처럼 중요한 분야에서 불이익을 당하고 뒤쳐진 젊은 여성의 수가 불균형적으로 많았다.

Cle de Peau Beaute는 양측 간의 공동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고자 유니세프의 성평등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미화 870만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는 이 분야에서, 구체적으로 Skills4Girls 프로그램이 받은 민간 부문 기부금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다. 이 프로그램은 문제 해결, 협상, 자존감 및 의사소통 같은 생활 기술 외에도 STEM, 디지털 기술 및 사회적 기업가 정신과 같은 분야에서 소녀들의 기술을 발전시킨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STEM 분야의 기회에 대해 더 평등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전 세계 STEM 영역에서 여성의 대변과 리더십을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지금까지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의 파트너십은 350만 명 이상의 소녀에게 도움을 제공했다. 기술 기반의 성별 반응 교육과정과 훈련을 포함해 여러 중요 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각 지역이 당면한 고유의 문제를 해결했다. 그 예로는 방글라데시의 대안 학습 프로그램, STEM 기술의 발전과 대학 입학을 촉진하는 키르기스스탄 STEM4Girls 프로그램, 직업 시장에서 청년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직업 훈련과 멘토어십을 제공하는 니제르의 UPSHIFT 프로그램 등이 있다.

Cle de Peau Beaute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Chief Brand Officer) Mizuki Hashimoto는 “자사는 교육을 통해 소녀들의 잠재력을 펼치는 것이야말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열쇠라고 믿고 있다”라며 “자사는 이러한 신념을 토대로 장기적인 자선활동을 약속했으며, 또한 이 신념은 자사가 유니세프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이유기도 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3년 동안 이 중요한 일을 이어감으로써 전 세계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긍정적인 변화를 계속 도모하고자 한다”면서 “모두가 이 공유하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역할이 있으며, 서로 협력함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 파트너십은 Cle de Peau Beaute의 대의명분 관련 마케팅 캠페인이 지원하는 자금으로 연장됐다. 이 캠페인은 Cle de Peau Beaute의 가장 대표 제품 중 하나인 The Serum이 판매될 때마다 미화 3달러를 전 세계 유니세프 프로그램에 기부한다. 이 기금은 방글라데시, 키르기스스탄, 중국, 니제르, 페루 및 베트남에서 삶을 변화시키는 일을 계속 진행하고, 인도네시아에서는 비슷한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확장함으로써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STEM 분야에서 지속된 성평등 격차를 해소할 계획이다.


#KeyToABetterWorld 캠페인은 교육, 고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소녀들의 힘을 펼치는 것을 지향한다.

유니세프 민간모금 국장 겸 공공파트너십 이사 Carla Haddad Mardini는 “전 세계적으로 15~19세 소녀의 4명 중 1명이 교육, 훈련 또는 고용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는 데 반해, 동일 연령대 소년의 비율은 10명 중 1명 미만”이라며 “소녀들이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음을 생각하면, 이들의 교육과 발전에 대한 투자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계적인 문제에는 세계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며, 파트너십은 변화를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하다”면서 “다음 세대의 소녀들이 교육과 학습 기회에 대한 접근성을 얻을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고, 이들이 기술을 발전시키고, 교육 및 일자리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Cle de Peau Beaute와 3년 더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Cle de Peau Beaute와 유니세프는 성평등 격차를 좁히고, 전 세계 소녀들과 공동체가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21세기 세계 전체를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필요한 STEM 교육, 고용 및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The Serum은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Cle de Peau Beaute는 The Serum이 판매될 때마다 유니세프에 미화 3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다. 최소 보장 기부금은 미화 290만 달러다.

유니세프는 특정 기업,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는다.

Related Post

Cle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Shiseido Co., Ltd.)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것이다. 정교한 미적 감성과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Cle de Peau Beaute는 현대성, 향상 및 역동성으로 충만한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운 광채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부상했다. Cle de Peau Beaute는 전 세계 23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Cle de Peau Beaute 공식 웹사이트: www.cledepeau-beaute.com

Cle de Peau Beaute x 유니세프 랜딩 페이지: https://www.cledepeau-beaute.com/int/cpb-for-unicef.html

The Serum 캠페인 랜딩 페이지: https://www.cledepeau-beaute.com/int/unlockthepowerofgirls.html

Cle de Peau Beaute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edepeaubeaute/

#KeyToABetterWorld

유니세프 소개

유니세프(UNICEF)는 전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의 가장 어려운 곳에서 활동한다. 유니세프는 190개 국가와 지역에 걸쳐 모든 곳에 있는 모든 아동을 위해 일함으로써 모든 사람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유니세프와 동 기구가 아동을 위해 하는 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uni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http://twitter.com/UNICEF ]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nicef ]에서 유니세프를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 2023,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