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화려하고 매혹적인 파리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에밀리, 파리에 가다’와 글로벌 파트너십 진행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전세계 스토어와 하겐다즈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한정판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 출시

런던, 2024년 8월 13일 /PRNewswire/ --  오늘 하겐다즈(Haagen-Dazs)는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 )를 위해 파라마운트 컨슈머 프로덕트(Paramount Consumer Products)와 흥미로운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넷플릭스에서 8월 15일부터 시즌 4가 방영되는 이 인기 시리즈는 파라마운트의 MTV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MTV Entertainment Studios)에서 제작하고 총괄 프로듀서 대런 스타(Darren Star, Beverly Hills 90210, Sex and the City, Younger)가 작업했다. 하겐다즈와  에밀리, 파리에 가다 는 특별한 제작 스토리를 함께한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브랜드는 미국에서 시작되고 프랑스에서 제작되었다는 공통점으로, 한정판 패키지 아이스크림을 공개하며 '프렌치 무드'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äagen-Dazs unveils its Be More Emily campaign, a global partnership with Emily in Paris to encourage fans to embrace life’s sweet moments

하겐다즈,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 출시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하겐다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딸기(Strawberry)와 솔티드 카라멜(Salted Caramel) 을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했다. 스타일리시한 에밀리, 파리에 가다 패키지로 새롭게 고안된 두 가지 플레이버 모두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원하는 팬들에게 완벽한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글로벌 활동:  하겐다즈로 경험해보는 에밀리의 일상 
전 세계 팬들은 하겐다즈를 즐기며 주인공 에밀리가 된 듯한 경험을 느껴볼 수 있도록 고안된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기대할 수 있다. 8월 한 달 동안 전 세계에서 팝업 체험과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파트너십을 기념하고 모두가 인생의 달콤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헤리지티, 스타일, 완벽한 순간을 기념하다
하겐다즈 브랜드 디렉터 프리실라 지(Priscilla Zee)는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가 공유해온 프랑스에서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것"이라면서 "이 파트너십을 통해 두 브랜드의 팬들이 사랑하는 하겐다즈 플레이버를 한정판 패키지로 제공함으로써, 프렌치 무드를 선사할 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겐다즈의 한정판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은 현재 전 세계 스토어와 하겐다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이처럼 맛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을 즐기며 하겐다즈와 함께 비 모어 에밀리(Be More Emily)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480218/HD_x_Emily_in_Paris_1.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480219/HD_x_Emily_in_Paris_2.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478485/HD_EIP_Logo.jpg?p=medium600


The limited-edition Häagen-Dazs and Emily in Paris ice cream collection is now available in stores and Häagen-Dazs Shops around the world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전세계 스토어와 하겐다즈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한정판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 출시

런던, 2024년 8월 13일 /PRNewswire/ —  오늘 하겐다즈(Haagen-Dazs)는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Emily in Paris )를 위해 파라마운트 컨슈머 프로덕트(Paramount Consumer Products)와 흥미로운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넷플릭스에서 8월 15일부터 시즌 4가 방영되는 이 인기 시리즈는 파라마운트의 MTV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MTV Entertainment Studios)에서 제작하고 총괄 프로듀서 대런 스타(Darren Star, Beverly Hills 90210, Sex and the City, Younger)가 작업했다. 하겐다즈와  에밀리, 파리에 가다 는 특별한 제작 스토리를 함께한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브랜드는 미국에서 시작되고 프랑스에서 제작되었다는 공통점으로, 한정판 패키지 아이스크림을 공개하며 ‘프렌치 무드’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äagen-Dazs unveils its Be More Emily campaign, a global partnership with Emily in Paris to encourage fans to embrace life’s sweet moments

하겐다즈,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 출시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하겐다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딸기(Strawberry)와 솔티드 카라멜(Salted Caramel) 을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했다. 스타일리시한 에밀리, 파리에 가다 패키지로 새롭게 고안된 두 가지 플레이버 모두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원하는 팬들에게 완벽한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글로벌 활동:  하겐다즈로 경험해보는 에밀리의 일상 
전 세계 팬들은 하겐다즈를 즐기며 주인공 에밀리가 된 듯한 경험을 느껴볼 수 있도록 고안된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기대할 수 있다. 8월 한 달 동안 전 세계에서 팝업 체험과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파트너십을 기념하고 모두가 인생의 달콤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헤리지티, 스타일, 완벽한 순간을 기념하다
하겐다즈 브랜드 디렉터 프리실라 지(Priscilla Zee)는 “이번 파트너십은 우리가 공유해온 프랑스에서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것”이라면서 “이 파트너십을 통해 두 브랜드의 팬들이 사랑하는 하겐다즈 플레이버를 한정판 패키지로 제공함으로써, 프렌치 무드를 선사할 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겐다즈의 한정판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은 현재 전 세계 스토어와 하겐다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이처럼 맛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을 즐기며 하겐다즈와 함께 비 모어 에밀리(Be More Emily)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Related Post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480218/HD_x_Emily_in_Paris_1.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480219/HD_x_Emily_in_Paris_2.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478485/HD_EIP_Logo.jpg?p=medium600


The limited-edition Häagen-Dazs and Emily in Paris ice cream collection is now available in stores and Häagen-Dazs Shops around the world

 

 

© 2024, .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