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푸시핀”, 감귤 후원 해 준 수채화농장에 감사장 전달

이미지이미지

<사랑의푸시핀 손영선대표가 후원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박보윤대표(위 우측), 짜장면 후원 감사장을 받은 박태곤대표(아래 좌측). 사진제공 사랑의푸시핀>

2022년 설 명절을 앞두고 감귤판매 수익금으로 봉사를 하도록 선한 후원을 해 준 수채화 농장 박보윤대표와 감귤따기 자원봉사자들에게 짜장면을 후원해 준 태성각 박태곤 대표에게 사랑의푸시핀에서 감사장을 전달했다.

지난 1월 무농약인증 감귤밭 2500평을 후원해 준 수채화농장 박보윤대표는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들에게 문화예술로 봉사를 하는 “사랑의푸시핀(손영선대표)”에 판매 수익금을 전액 기증하는 뜻으로 감귤밭 2500평을 직접 따고 판매하도록 후원해 주었다.

이에 홍보대사 함현진마술사와 40여명의 봉사자들이 서울과 경기도 충청도 및 경상도에서 와서 무농약감귤을 따는 봉사를 하였고 제주도 내 소방관까지 봉사를 하였다. 2주 간에 걸친 감귤 수확한 판매 금액은 전액 “사랑의푸시핀”에 기부되었다.

Related Post

사랑의푸시핀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문화예술인들이 문화 혜택을 받지 못하는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 범죄피해자가족 등을 찾아가 문화봉사를 하는 것으로 2020년 “다음카카오DaumKaKao 같이가치”와 함께 시작한 바 있다.

© 2022, 편집부.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기사)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This post was last modified on 2022년 08월 24일 9:16 오후

Categories: 사회문화
Leave a Comment